기간 | 8월 |
---|
[소모임]
이달의 지보이스 #6
: 정기공연이 한달 앞으로!
안녕하세요! 친구사이 소모임, 게이코러스 지보이스입니다.
드디어 9월 21일 토요일 7시에 열릴 지보이스 정기공연 <선게이서울>이 한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지난주 예매 오픈 이후로 벌써 많은 분들이 예매를 해주셔서 남은 좌석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3주밖에 남지 않은 준비기간에 엄청난 긴장감이 연습시간마다 느껴집니다.
지난 8월 23일에는 아시아 전역의 성소수자 단체 활동가들이 모이는 대규모 국제행사인 <ILGA ASIA 컨퍼런스>의 폐막 무대에 다시 한번 일곱빛깔무지개, 아는언니들과 호흡을 맞춰 노래를 했습니다. 함께 목소리를 맞출때마다 늘 감동을 느낍니다. 어쩌죠, 맨날 노래하는 쪽이 더 감동하고 울어버려서 ^^; 공연 전후로 손바닥을 마주칠때, 힘을 나눌때마다 충만한 힘을 느낍니다. 우리의 공연을 본 현장의 참가자들도 연대의 힘을 느꼈다면, 그게 바로 우리가 계속 함께 노래 부르는 이유가 아닐까 싶습니다.
다음 활동보고는 정기공연이 끝난 후가 되겠네요. 정기공연을 준비하는 동안에도, 10월 26-27일에 있을 교토 익스페리먼츠 "변칙판타지" 공연의 연습이 계속 진행됩니다. 연습으로 바쁜 와중에도 즐거움을 잃지 않는 지보이스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참, 혹시 지보이스 정기공연 <선게이서울> 예매를 아직 못하셨다면... 아래 링크에서 예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9월 21일 소월아트홀에서 만나요!
예매: 타이니티켓
https://www.tinyticket.net/event-group/EGtcQVc3gDV2
지보이스 단장 / 석
[172호][활동스케치 #4] SeMA 옴니버스 《나는 우리를 사랑하고 싶다》 관람기 (1) : ‘친구사이’를 보는 친구사이, ‘지보이스’를 보는 지보이스
2024-11-04 19:08
기간 : 10월
이밀
내년 공연도 기대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