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의 친구사이 회원 후보를 공개합니다.
이달은 한 주 앞서 있는 6월 22일 친구사이 워크숍 '다이빙을 하는 남자들'에서 정기모임을 갖습니다.
그래서 한 주 빨리 후보를 공개합니다.
이 달의 후보는 6월 1일 있었던 퀴어문화축제의 퍼레이드에 처음 참가하는 친구사이 회원 중에서 가장 두각을 보인
회원 중에서 후보를 선정했습니다.
이번 후보 선정은 6월 23일 오전 10시 워크숍 장소에서 열리는 6월 정기모임 때 할 예정입니다.
6월의 친구사이 회원 선정이 당일 투표로 진행되기 때문에 상패는 추후에 전달하겠습니다.
다만 이번 상에는 김조광수 친구사이 대표님이 준비해주신 특별한 부상이 있으니 기대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후보 공개를 통해 후보자들은 자유롭게 자신을 알리는 행위를 이 자유게시판을 통해 하셔도 무방합니다.
단 타 후보에 대한 무고한 인신공격 및 중상모략 또는 시기질투는 삼가해 주시길 바라며.. 그럼 후보를 공개하겠습니다.
(후보 순서는 이름 가나다순 입나다.)
1. 고슴도치
지난 5월 친구사이 회원 후보에 있어 2개월 연속 후보에 오릅니다.
과연 이번에는 그 왕관을 탈 수 있을지...
저 요염한 자태로 홍대의 마음 남정네를 홀렸겠지요...
2.상언니
요염한 눈매로 그날 이성애자 남성에게도 추파를 던졌다는 우리의 상언니가 6월의 친구사이 후보에 올랐습니다.
아이다호 영상에서 120도 각도 손 꺽기 묘기를 보여주더 상언니는 이 날 화려한 웨이브로 홍대의 많은 남성의 눈길을
사로잡았다고 하네요. ^^
3. 크리스
마지막 후보는 크리스 회원입니다.
크리스 회원이 이렇게 아름답게 변할 줄은 그리고 그렇게 끼스러울 줄은 몰랐더라는
그의 이런 행로가 앞으로도 쭉 이어지길.
와아~워크샵 당일날 퀴어축제랑 똑같은 분장하고 뽑는건가요+_+?
드렉 대결 이런거…? 고슴도치는 지난달에 이어 이번달에도 후보에 올랐군요.
정말 쟁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