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권재단 사람이 활동 10년 만에 처음으로 후원주점 행사를 합니다. ^^
많은 분들이 이 자리에 함께하셔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인권활동119기금 종자돈 만드는 일에도 기쁘게 참여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일터와 삶터에서 쫓겨난 사람들 편에 서서 인권침해감시활동을 하고 피해자들의 증언들을 기록해 내는 인권활동은 매우 소중합니다. 얼마 전 밀양으로 인권침해감시활동을 떠나는 인권활동가들이 100만원 교통비 모금을 자체적으로 진행한 적이 있습니다. 큰 금액은 아니었지만 이 글이 참 아프게 다가 왔습니다. 인권현장을 더 가깝게 지원하는 인권재단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인권활동119기금은 인권침해현장에서 활동하는 인권단체들을 상시적으로 긴급지원하고 다양한 인권자료를 발간하고 보급하는데 사용됩니다.
아직 현장 인권활동을 지원하는 곳은 단 한 곳도 없습니다. 모금과 활동이 병행되다보니 인권활동가들은 늘 바쁩니다. 부끄럽게도 인권재단 사람 역시 인권활동을 제대로 지원한 적이 거의 없습니다. 이제부터라도 인권활동을 긴급 지원하는 기금을 신설해 치열하게 투쟁하고, 가치있는 인권자료를 만드는 인권단체들과 인권활동가들을 적극 지원하고자 합니다.
소중한 발걸음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일정 : 2014년 3월22일(토) 15시 ~ 22시
★ 장소 : 레벤브로이 (을지로입구역 2번출구 바로 앞)
티켓을 사전에 구입해주시면 후원주점을 준비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됩니다. 구입신청은 이 링크 http://www.hrfund.or.kr/load.asp?sub_p=board/board&b_code=1&page=1&f_cate=&idx=3060&board_md=view 를 타고 오시면 간단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티켓구입을 신청하신 이후 아래계좌로 입금해주세요.
티켓은 후원주점이 열리는 3월22일 15시부터 22시까지 <레벤브로이> 입구에서 배부합니다.
★ 후원계좌 : 신한은행 140-010-130719 (재)인권재단 사람
★ 티켓문의 : 02-363-5855 saram@hrfund.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