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가수/MC 옥주현이 보톡스 주입사실을 당당히 밝혀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친구사이 회원들이 오늘 있을 친구사이 창립13주년 기념파티의 레드카펫을 밟기 위해 성형수술을 한 사실이 밝혀져 파문이 일고 있다.
소문의 주인공들은 최근 동남아휴가를 갔다 온 걸로 알려진 차돌바우, 라이카, 이장님 삼인방. 세부로 갔었다고 알려진 이들은 사실 "안면세부공사"를 위해 해외여행을 다녀온 것으로 밝혀졌다.
우선 차돌바우는 이미 마린보이 게시판에 "턱살주입술"을 받은 사진을 당당히 올려 게이버 실시간 검색율 1위로 등극하면서 각종 악플에 시달리고 있다.
또한, 도착한 날 아현장에 잠시 들렀던 라이카는 "살이 빠진 것 같다. 얼굴에 각이 살아나려고 하네." 라는 마님의 말에 "아냐. 음식이 입에 맞지 않아서 못 먹은데다 선탠을 심하게 했더니 그런거야." 라며 발뺌했다.
이미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낸 이들과 달리 이장님은 아직 남들의 시선을 꺼리고 있다. 이장님의 측근 조한은 "아무래도 이장님은 "자세교정술"을 받고 온게 아닐까' 하는 조심스런 의견을 내놓았다.
친구사이 내부의 성형은 사실 공공연한 대세이다. 작년에 피부관리 사실을 당당히 밝힌 후 훈남스토커들의 집중구애를 받고 있는 피터팬, 철수, 개말라 등의 회원들이 있는가 하면, 이마귀족성형 부작용으로 탈모증에 시달리고 있는 아류, 입술옆트임 수술후 섭식장애(뭐든지 입으로 집어넣음)에 시달리는 가람, 쌍꺼풀 수술 후 눈을 깜빡거리는 부작용이 생긴 재경, 이쁜이수술 후 조루독감 바이러스를 유포시켜 파문을 일으킨 기즈베대표 등 망신살이 뻗친 회원들도 있다.
한편 다음주 게이토끼와 피터팬 회원은 유럽으로 전신성형여행을 떠날 예정이며 친구사이 임원진들은 이들이 서울을 떠난 틈을 타서 사무실 이전계획을 추진할 예정이다.
### 성형한 회원들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오늘밤 여덟시 부터 열리는 13주년 기념 파티 "썸씽"(장소-종로3가 프렌즈) 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