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태은 기자]케이블 TV 영화채널 Home CGV에서 동성애 영화 5편을 방영한다.
내달 3일부터 매주 금요일 새벽 2시에 방송되는 '12월의 코스모폴리탄 시네마-트루 퀴어스(True Queers)' 특집에서는 '허쉬!', '이브의 아름다운 키스', '두 여자의 사랑', '록키 호러 픽쳐쇼', '워킹 온 워터' 등이 전파를 탄다.
3일 방영되는 '허쉬!'는 두 명의 게이와 한 여자의 기이한 관계를 소재로 한 일본 코미디 영화이며, 이어 10일 방영되는 '이브의 아름다운 키스'는 두 뉴욕 여성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영화로 두 여주인공 제니퍼 웨스트펠트와 헤더 위르겐슨은 이 영화의 각본을 공동 집필한 실제 친구 사이다.
'두 여자의 사랑'은 훌륭한 엄마이자 간호장교인 한 여인이 성적소수자로서의 권리를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실화영화다. 글렌 클로즈 주연으로 17일 방영된다.
24일 방영되는 '록키 호러 픽쳐쇼'는 성도착과 난교, 집단파티 등 온갖 하위문화를 감각적으로 그려 컬트영화라는 새 개념을 창출한 기념비적 뮤지컬 영화이다. 국내에서도 98년 개봉돼 큰 화제를 모았던 작품.
31일에는 죽음을 앞두고 고통스러워하는 친구를 돌보며 그의 남자친구와 여자친구가 갈등을 벌이는 내용으로, 2002년 베를린 영화제에서 최고 동성애 영화에 수여되는 테디베어상을 수상한 '워킹 온 워터'가 전파를 탄다.
한편 동성애자들의 삶과 사랑, 우정을 유쾌하면서도 매우 사실적으로 그린 본격 게이 드라마 '퀴어 애즈 포크'(미국 워너브라더스 제작)의 시즌 1,2,3을 20일부터 앵콜 방송한다. 방영시간은 매주 월, 화요일 자정이다.
tekim@mtstarnews.com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