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세한 내용은 올드보이의 '수첩'을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친구사이는 지난 퀴어문화축제 1회 때부터 한 번도 빠짐없이 프라이드 퍼레이드(자긍심 행렬)에 참가해왔습니다. 동성애자의 자긍심을 세상에 알리고, 당당하게 이 사회의 편견에 맞써 살겠다는 이 아스팔트 출사표의 대의에 동의할 뿐만 아니라 편견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찾아가 함께 어깨를 겨누며 춤을 추겠다는 단호한 의지의 표현일 것입니다.
축제는 즐거운 일입니다. 즐거운 이야기입니다. 동성애자의 끼와 욕망을 백주대낮에 훤히 드러내는 이 한낮의 축제에 여러분들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친구사이 퍼레이드 참가단에 함께 참여해주세요. 이 날만큼은 침묵은 곧 죽음이란 우리 삶의 명제를 맘껏 즐길 수 있습니다. 함께 걷고, 함께 춤추고, 함께 외치고, 함께 웃어요. 반짝반짝 썬글라스가 반짝여도 좋고, 야구 모자 남실거려도 좋아요. 아스팔트 위에 함께 서 있다는 것, 그것이 우리 삶의 시작일 것입니다.
------------------------------------ 절취선 ---------------------------------------
피터팬, 아이언, 휘파람 세 분 아닌데 이 글 클릭하신 분은 저기 가서 손들고 서 계세요. ^^
안 만들려다, 지금 제 바로 옆집에서 드릴 공사를 하는 판에, 어쩔 수 없이 미치지 않기 위해 만들었습니다.
아래 게시판 보시면, 라이카 대표 님께서 피터팬-아이언 커플과 막내동자 휘파람 씨를 이번 '친구사이 퍼레이드 참가단' 준비팀으로 결정되었다고 통보하셨네요.
요 홍보물 좀 각 사이트에다 홍보 좀 해주세요. 부탁 드립니다.
1. 소스는 아래 하단의 '수정' 버튼을 누른 후에 복사한다.
2. 친구사이 맨 상단의 '링크' 보시면 각 동성애자 사이트들이 나올 겁니다. 그곳 게시판에 가서 'html' 버튼을 체크하고 복사한 플래쉬 소스를 붙인다.
쉽죠? 꼭 좀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