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군산복합체에 몸을 팔아 평택을 제2의 광주로 만들고 있는 노무현. 전두환과 하등 다를 바 없습니다. 스스로 물러나거나, 자폭하세요.
또한 보상금 때문에 평택 주민들이 2년간 저렇게 싸우고 있노라고 시민들의 귀와 눈을 호도하고 있는 개 같은 한국의 언론들도, 당시 광주 시민들을 '폭도'라고 호도하던 그 개새끼들과 똑같습니다.
평택에 투입된 군인들, 명찰도 죄다 가렸지요. 곤봉 들고 명찰 가린 군인들을 평택에 보내 제 나라 주민들을 진압하는 대통령은 어디 나라 대통령이고, 어디 나라 군인들입니까?
****************************
대추분교 폭력적 행정대집행 중단!! 국방부의 군대투입 중단!!
-이후 집결 지침 및 일정-
대추분교로 달려와 주십시오.
평택에서 제2의 광주가 자행되고 있습니다.
오늘 국방부의 폭력적인 행정대집행으로 인해 유혈참극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부상자가 얼마나 많은지 이루 헤아릴 수 없는 정도입니다. 경찰은 부상자들에 대한 구호 조치도 가로막고 오로지 조기 진압에만 혈안이 되어 있습니다.
지금 대추분교에는 5백명 가량의 평택지킴이들이 비상 지도부를 구성하고 최후의 항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추분교 옥상에는 문정현 신부님 등 신부님들이 성전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더 이상 물러날 수 없습니다.
오늘 대추리로 달려오실 분들은 즉각적으로 달려오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오시지 못하시는 분들은 자신이 있는 자리에서 가능한 실천 활동을 전개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오늘 낮과 밤에 규탄집회를 갖고 대추분교로 모입시다. 그때까지 대추분교의 동지들은 평택을 지켜낼 것입니다.
+ 평택 유혈 강제집행 규탄 결의대회
일시: 2006년 5월 4일(목) 낮 12시
장소: 평택시 팽성읍 본정리 농협 앞
+ 평택 유혈 규탄 촛불집회
일시: 2006년 5월 4일(목) 오후 7시
장소: 평택시 팽성읍 본정리 농협 앞
그리고 내일(5일) 오후 2시 대추분교에서 범국민대회를 가집시다. 제 나라 국민을 상대로 전쟁을 하는 국방부와 경찰, 노무현 정부에 대한 우리의 분노를 보여줍시다. 우리는 오늘 경찰들이 자행한 유혈사태에 대해 그 책임을 묻고 다시 대추리와 도두리의 평화를 지켜냅시다. 저들이 피로 얼룩진 대추분교를 반드시 탈환하고, 노무현 정부의 책임을 물읍시다.
+ 제2의 광주학살 평택 유혈 사태에 대한 규탄 범국민대회
일시: 2006년 5월 5일(금) 오후 2시
장소: 평택 대추분교
연락 : 대협실장 이승헌 019-369-7519
대협국장 진장호 016-557-6006
대협부장 손준혁 016-593-2747
* 현지에 결합하기 힘드신 당원들은 사이버 실천을 조직해 주십시요.
1) 국방부 및 국무총리실, 청와대에 군대투입과 강제집행을 규탄하는 사이버 항의시위를 조직해 주십시요.
-국방부 : http://www.mnd.go.kr/cms.jsp?p_id=00106030000000&dummy=1146569110843
- 국무총리실 자유게시판
http://www.opm.go.kr/warp/webapp/bbs/list?meta_id=freebbs
-청와대 자유게시판
http://www.president.go.kr/cwd/kr/bbs/bbs_list.php?meta_id=free_bbs
2) 다음, 네이버 등의 포털사이트에서 평택 현지상황을 알리고, 댓글을 다는 등의 인터넷 실천을 조직해 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