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홍대퀴어문화축제에 이어 대구퀴어문화축제 퍼레이드에도 참가했습니다
ET LOVE LGBT TOO. 라는 슬로건으로 또한번 핑크빗 물결을 이뤘네요.
인간을 포함한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는 다른 별에서 온 과학자와 예술가들에 의해 과학적인 방법으로 만들었음을 알리는
라엘리안 무브먼트내 LGBT 모임으로 신념, 종교, 인종, 언어, 성 또는 성적 경향에 관계없이 소수자 들을 지키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각 개인은 자신의 몸을 이용하여 자신이 원하는 무엇이든 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동성애는 유전적인 것이며, 일시적인 경향이 아닙니다. 각각의 사람은 자신의 기호와 자연적인 성향에 따라서 조화로운 성생활을 가져야만 합니다.
동성애자를 동성애자라고 비난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입니다. 마치 사람이 사람이기 때문에, 혹은 고양이가 고양이이기 때문에 비난하는 것과 같습니다. 이것은 모두 유전적인 것이기 때문입니다.
자유로운 성. 자유와 의무는 서로 다른 것이며 혼동해서는 안됩니다. 성적인 접촉과 관계된 한, 강제적인 것이 아닌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13년 첫 활동을 시작으로 계속해서 LGBT의 인권과 권리, 자유를 위해 활동할 것입니다.
아리미스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아직 영문만 있네요..죄송합니다...
www.aramis-international.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