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20일, 21, 22일 약 3일간 문래동 갤러리 정다방에서 'Beyond dirt Knees'란 제목으로 영어로 된 1인 실험극 공연이 열립니다. 자막도 제공이 된다고 하네요. 제가 직접 확인한 것이 아니라 확실치는 않습니다. 흐흐흐.
a Home Soil project
<Beyond Dirt Knees>
작·출연: 라이언 맥캘비
공동연출: 조야 사다시티
“그것은 재산이야. 난 남성적인 힘을 갖고 싶었어. 나에겐 그것이 없다고 생각했지.”
Beyond Dirt Knees는 나의 역사와 성정체성에 대한 탐구이다. 이 작품은 내가 나보다 거의 세 배나 나이가 더 많았던 한 남성과 실제 경험한 것을 토대로 하고 있다. 미디어와 기억과 움직임을 통해, Beyond Dirt Knees는 가족, 자아, 그리고 성에 대해 말하는 동시에, “정체성의 언어는 어떻게 쓰여지는가?” “정체성은 만들어지는가, 아니면 어린 시절부터 정해지는 것인가?” “경험은 자아가 드러나는 데 어떤 역할을 하는가?” 등의 질문을 던진다. 지금 우리의 우리 됨을 만든 것이 경험, 오직 경험뿐이라면, 왜 우리는 그 경험들을 지우고자 하는가?
장소: 정다방 갤러리, 문래동.
날짜: 7월 20일-오후 9시, 7월 21일-오후 4시/8시, 7월 22일-오후 4시
관람료: 10,000원 (관람료는 한국게이인권운동단체 <친구 사이>에 기부됩니다.)
홈 소일 프로젝트
좀 더 제사한 내용은 홈페이지 http://homesoil.org/ 로 방문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장소 약도는 이 홈페이지에서 안내하고 있습니다.
* Designer님에 의해서 게시물 복사되었습니다 (2012-07-22 22:03)
토요일에 가야 겠군요 오후 4시면 좋을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