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보기 아까운 멘션들을 모아모아 여러분께 전해드립니다~
@dal_lee: 길에서 우는 아기고양이가 불쌍하다고, 구조를 해오는 경우가 많은데, 십중팔구 어미고양이는 먹이를 구하러 간 것이고, 반드시 돌아온다. 이렇게 데려와 분양이 안되면 보호소로 보내고, 거기서는 다시 안락사 시키고, 책임지지 않는 구조는 유괴나 다름없다.
(실제로 그렇게 안락사 당한 고양이들이래요ㅠㅠ)
모성애+모성애 시너지 효과?! RT @suhcs: 암스테르담대의 헤니 보스와 반 할렌 등은 레즈비언 부모에 대한 중요한 연구를 해오고 있다. 그 중 하나. "레즈비언 부모 가정의 엄마가 (생물학적 엄마는 아님) 이성간 결혼 가정의 아빠보다 아이와의 상호작용, 부모로서의 책임감, 양육 효율성이 좋다."
'성적 지향'이 포함된 차별금지법두요~ RT @GeumMin: 사형제 폐지, 대체복무제 도입, 국가보안법 철폐가 지연되는 한, 인권과 민주주의의 발전으로 한국이 정상국가 수준에 도달했다고 말하는 것은 분명한 과장이다.[한겨레]‘내 가족 3명 죽였지만, 유영철 사형은 안됩니다’ http://bit.ly/N1jnQT
존버 정신! RT @oisoo: 동성애를 나쁘고 더럽다고 생각하는 마음이 더 나쁘고 더럽습니다. RT @HWAFURI: @oisoo 외수 선생님. 동성애가 나쁘고 더러운 것인가요?
저도 행복해요^^ RT @your_rights: “게이라서 정말 행복한가요?”(김두식 교수) “저는 꼰대가 되고 싶지 않은데, 게이이기 때문에 꼰대가 될 가능성이 계속 차단되죠. 사회적 약자이기 때문에 기득권으로 가기가 어려우니까요. 그래서 행복해요.”(영화감독 김조광수, 한겨레)
작년에 최루액 맞던 추억이 떠올라서^^ 영도에서 듣던 지보이스의 하모니는 정말 아름다웠어요! RT @JINSUK_85: #hanjin 작년 오늘,2차 희망버스.설렘과 불안으로 서성이던 시간들.200대가 넘는 희망버스가 달려오고,비가 내리는데 만명이 넘게오신 분들을 보며 고마움으로 울다가,비맞은 몸에 쏟아지던 물대포를 보며,트윗마저 끄고 혼자 최루액처럼 꺽꺽울던 긴 밤.
이런 분이 대법관이 된다면...생각만 해도 끔찍하네요;; RT @unheim: 김신 대법관 후보, "지진은 하나님의 경고다. 이번에 지진이 발생한 인도의 구자라트주는 주법으로 기독교 복음을 전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다. 하나님께서 계획하시는 것은 그 지진을 통해 복음의 문을 열어 더 많은 사람들을 구원하시려는 것."
@your_rights: 오늘 청문회중인 <대법관 후보자 김신 종교편향성 보고서> http://yourrights.tistory.com/214
요즘 논란이 되고 있는...; RT @Bnangin: 현병철 어록. 1) (용산 참사의 인권침해 문제에 대한 안건을 저지하며) “독재라 해도 어쩔 수 없다” 2) “우리나라에 아직도 여성차별이 존재하느냐?” 3) “에이즈 때문에 공중목욕탕 가기 꺼려진다” 백미는 4) “우리 사회는 다문화 사회가 됐어요. ‘깜둥이’도 같이 살고…”
관심 있는 분들은 한 번 시청해보세요^^ 코메디보다 더 재밌는 요즘 정치... RT @jwp615: 대법관 인사청문회를 국회방송에서 오늘 13일 오전10시부터 밤까지 생중계 합니다.민주당 청문위원 박영선 우원식 최재천 이춘석 박범계 이언주 의원의 활약상을 보실수 있습니다.6인의 청문회스타! #mokpo
* Designer님에 의해서 게시물 복사되었습니다 (2012-07-22 22:03)
그래도 늘 그랬듯이 희망을 갖고 끊임 없이 노력하는 수밖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