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게시판

인권침해상담
성소수자이거나 혹은 성별표현이 달라서 혹은 HIV 감염인이라는 이유로 발생하는 인권침해와 차별은 부당합니다.
어쩔 수 없다고 체념하고 넘어가기보다 인권상담팀과 상의를 해 주세요.
우리는 당신의 권리를 지지하고 지원합니다.
당신은 온라인, 전화, 대면 상담으로 우리와 상의를 할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
친구사이 사무국: 02-745-7942
운영 시간: 월~금, 10:00~19:00(토,일요일 휴무)

대면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이메일이나, 전화로 미리 예약을 해 주세요.
찾아오시는 길: 서울시 종로구 돈화문로 39-1 묘동빌딩 3층
이메일: contact@chingusai.net


alien 2010-02-09 07:07:02
+1 787
이제 중학교 3학년생이 되는 여학생입니다. 초등학교때까진 평범했는데 중학교를 여자중학교로 진학하면서 제가 여자를 좋아한것같습니다. 남자를 좋아해본적은 1번 있습니다. 그래서 바이인가? 라고 생각했는데 중2쯤서부터 남자에겐 그런감정이 더이상 생기지 않고 계속 여자한테서만 감정을 느낀것같아요. 단순히 좋아한다의 감정이라면 나앗겠지만 정말 가감없이 말해서 제가 좋아하는 앨 상대로 키스도 하고싶고 잠자리도 하고싶고.......  다른애들한테는 안그런데 그애한테는 나도 모르게 애교도 나오고 그애 말한마디에 혼자 삐쳤다가 혼자풀고........ 그러니까.. 이젠 인정해야될것같기도하고 이러면 안되는것같기도 하고, 게다가 제가 좋아하는 아이는 포비아인거같고,,,,,,,요즘 머리가 빙빙빙빙빙빙비입엉리머돌앙ㅇㅇ요

차돌바우 2010-02-11 오후 22:49

안녕하세요.
친구사이 상담팀 차돌바우입니다.
답변 늦은점 사과드립니다.

여학교의 경우는 제가 남자인지라 잘 모르겠습니다.
여성들의 경우 여학교를 다니면서 동성애 성향을 깨닫는 경우가 많다는 말을 하더라구요.
그렇지만, 학교를 졸업하고 나서는 한때의 감정이었다고 여기는 경우도 많습니다.
지금 한쪽으로 단정 짓기 보단, 좀더 후에 생각하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다만 동성애라 하더라도 "변태"라 여기지 않으시기 바랍니다.

여성 동성애자에 대한 상담은 친구사이 보단 한국레즈비언상담소가 더 좋을듯 합니다.
http://lsangdam.org/ 이곳에 방문하셔서 상담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십시요.
마음연결
마음연결 프로젝트는 한국게이인권운동단체 친구사이에서 2014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성소수자 자살예방 프로젝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