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_Marine
철^^ 2004-05-13 08:54:21
+1 107
인터넷을 뒤져 꽤 괴안타고 생각되는 민박집을 예약했음다.

취사시설부터 에어컨까지 완벽이 구비 되어있다는 군요.

금액은 정당히 흥정을 해서 저렴하다고 생각되니 걱정안으셔도 되리라 믿구요.

다들 바쁜 한주 보내시는 듯...

비가 내리는 밤이라 그런지 막걸리에 파전생각이^^

남은 한주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시고...

이번주 수영모임에 모두 참석해주세요...안글면 미워할꺼야^^

전 수영장엔 못갈듯...

회사행사관계로...일을할 듯하네요...뒷풀이에는 갈테니...나 보고싶은 사람은 끝까지 남아주세요...*^^*

글구 이쁜 울 신입들 열심히 연습하시고...^^

갈라 2004-05-15 오전 01:32

철이 민박집 고르느라 수고했다!
뭐~ 별거 아니라고 생각할수도 있으나 직장다니는 사람이 어디 그런게 쉬운가...
신경써서 예약했다니 다들 불평없도록 당부하고 싶고, 수영모임이 오랜만에 가는 MT 인지라
시간들 내서 많이 참석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본단다.
수고하고.....^^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공지] 친구사이 수영모임 마린보이 안내입니다. +3
[공지] 회원 규정에 대하여 알려드립니다.
503 어제의 종로는...... 한군 2004-05-18
502 5월 16일 수영모임 및 마린보이 MT 공지입니다. +3 도토리 2004-05-15
» 민박예약 했음다...^^ +1 철^^ 2004-05-13
500 5월 9일 수영모임 공지입니다. +1 도토리 2004-05-08
499 봄 날은 갔다..=▽=/ 한군 2004-05-05
498 아고 힘들어...ㅜ.ㅜ +3 철^^ 2004-05-03
497 오늘 깜빡하고 얘길 안했네요... +2 머로...? 2004-05-03
496 오늘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5 컨츌(F2R) 2004-05-03
495 근 한달만에 제정신을 차린 것 같습니다. +3 아류 2004-05-01
494 5월 2일 수영모임 공지입니다. +4 도토리 2004-04-30
493 저기 +1 컨츌(F2R) 2004-04-27
492 감자탕... +2 머로...? 2004-04-26
491 4월 25일 수영모임 공지입니다 +5 도토리 2004-04-24
490 오랫만에 나간 수영모임 ^^ 차돌바우 2004-04-19
489 저 한달여정도 못 나갈것 같습니다. +2 한군 2004-04-16
488 4월 18일 수영모임 공지입니다. +1 도토리 2004-04-16
487 이젠 여기 들어오는게 생활이 됐네요. +2 머로...? 2004-04-15
486 오늘이 장미언뉘의 생일이어요. 생일 축하해요~~~ +2 도토리 2004-04-13
485 얼떨결에 인사도 못하구... +1 석주(惜酒) 2004-04-12
484 4월 11일 수영모임 및 친구사이 10주년 기념행사 공지입니다. +1 도토리 2004-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