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를 찾습니다. 동생을 찾습니다.
우리 주위에는 많은 청소년 성소수자들이 있습니다. 청소년 성소수자들은 종종 성정체성으로 인한 가족이나 사회의 냉대로 경제적인 어려움에 처하기도 하며 성소수자 인권단체 활동에 참여하여 자긍심을 회복하고 행복한 삶을 꾸리고 싶어도 주변의 지지나 지원을 받기 곤란한 상황에 놓이는 일이 많습니다. 언니장학회는 이러한 청소년성소수자들을 작게나마 후원하기 위해 2009년 5월 한국게이인권운동단체 친구사이회원을 중심으로 시작된 후원모임입니다.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적립한 후원금은 청소년성소수자들의 활동을 후원하는데 사용되며,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소년 성소수자(만24세 이하)들을 지원하는데도 사용됩니다.
1. 동생을 찾습니다.
주위에 경제적인 지원이 필요한 이반청소년이 주위에 있다면 언니장학회의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적극 추천해주시기 바랍니다. 추천 받은 청소년은 언니장학회 운영위원들의 간단한 심사를 통해 일정기간 동안 매월 소정의 활동지원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문의 및 접수 : 02-745-7942. sqff21@gmail.com. 2011년 7월 22일까지.)
2. 언니를 찾습니다.
언니장학회의 취지에 동감하는 더 많은 후원자님들의 지원이 필요합니다. 언니장학회를 아직 모르셨거나 개인적 사정 등으로 후원의사를 행동으로 옮기지 못하셨던 분들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후원계좌 : 우리은행 1002-939-275130
후원금액 : 일만원 이상 자유롭게 후원해주시면 됩니다.
물론, 자동이체를 통한 정기적인 후원은 더욱 큰 보람의 밑거름이 될 거라 생각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