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실제론 말도잘 못하면서 가끔씩 게시판에 잡담만올리는 세호입니다 ~ㅅ~
혹시 자신이 한일에 대해 후회를 잘하거나 자신을 잘 믿지못하는분이 계시나요?
제가딱 그렇거든요ㅋㅋ 대부분 어떤일들을 하고나서 항상후회하는게 더많앗고 어떠한일을 할때에도 대부분 넌안돼 니까짓게? 라는생각 참많이했죠 호호..
그러다 어떠한일이 하고싶어서했다가 후회스럽다라고 아는형에기 그일을한당일밤에 예기를했더니 이런소리를 해주더군요.
`너자신이 어떠한일을 하기로 마음을먹고 실행을한건데 후회를한다면 자신에게 부끄럽고 미안한일이 아니야? 너도 그일로인해 깨달은생각이 있을테니 좋은경험한거니깐 바보같이 후회하지말고 그걸 교훈삼아 후회할시간에 후회하지않도록 노력해봐´??라고요.
이예기듣고 알면서도 기억을못하는?걸 깨달앗죠머..(물론완전히깨닫지못하고 완전히 실천도 못합니다)
본론으로가서 이 예기를 꺼낸건 저같은분들(없겟지요....) 에게 주제넘게 한마디드리고 싶어서 입니다.
자신이 선택하고 실행한일에 대해 너무 후회하지 마시고요.(그로인해 배우는게 더클수있으니깐요)
자신을 낮추지도 마요 세상사람들이자신에 대해 머라하든 자기자신만은
아그리궁 책은( 내 인생을 바꾼 마법노트) 라는 자기계발소설을 추천해봅니다.
책내용이 어찌보면 애들이 읽을거같지만 개인적으론 모든연령대 분들이 보기좋은거 같군요 ㅎㅎ
책내용을 간략히 소개하자면 어떤 한남자가 자신의 병을 치유하기위해 떠나는 여정에서 깨닫는일들(왠지 이교훈을 주는 내용들이 나자신도 알면서 정작 무언가에 잊히고 치여다니는 내용들이랄까요..)로 우리에게 무언가를 알려주는 형식이네요 ㅎㅎ
한번 사서읽어보시길 책내용이랑 구조가참 좋아요 ㅎㅎ~
읽고 평 댓글에 써주시면 더감사하구여 ~(생각교환)
내용이 너무 길게 가버렷네요 폰이라그런가 게시글에 내용이 다안들어가사 이렇게 댓글에 씁니다 ㅜ ㅜ
다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그럼 세호는이만 물러갑니당~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