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힘드네요
친해진지는 4달밖에 안됬지만, 서로 통하는면이 많아서 정말 둘도없는 친구가 됬습니다,
그런데,, 어느날부턴가 제가 이상해진거같아요
매일매일 보고싶고... 흔히 여자친구랑 하는 스킨십도 해줬으면 좋겠고..
그친구가 여자에대한 얘기꺼내면서 좋아하면 저혼자 시무룩해지고..
이번에 한 여자분과 정말 좋은관계가 되갈때도 정말 혼자서 많이 시무룩해지고
우울한티 팍팍내면서 좀 자주 싸웠거든요..
그런데 그 여자분과 이제 좋은관계로 발전이 되서 교제를 시작하게 됬다고 했을때
마음이 씁쓸했습니다..
설마 제가 이친구를 친구 이상의 감정으로 보고있는건가요?
정말 미치겠습니다, 이러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제가 이 친구를 어떻게 바라보고있는지, 만약 정말 친구 이상의 감정을 가지고 있는거라면
그러지 않기 위해서 어떻게 행동하고 생각해야하는지...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진지한 답변 부탁드릴께요,
물론 이 친구는 일반인거 같습니다, 물론 저도 그랬구요,,
근데 요즘엔 저도 저의 정체성을 모르겠네요,,
이성애자이지만 성격적으로 친구를 독점하고 싶은 욕구가 강한 사람이거나,
친구이상으로 사랑하는 동성애자일 수 있겠죠.
혹은 동성애자이면서도 독점욕이 강한성격까지 겸비하셨을 수도 있겠죠.
성격적으로 독점욕이 강하신분이라면 자신의 성격을 좀더 개선하도록 노력하시고, 스스로 감내 하셔야 할것 같군요
그 남자를 보고있으시면 어떤 감정이 드시나요,감정적인끌림, 로맨틱한 생각, 육체적인 끌림이 생기시나요?
동성애로 인해서 사랑하는 마음이 생기신것이라면 그런 사실을 스스로 인정하셔야 할것 같군요.
만약 동성애자이시면서 이성애자를 사랑하신다면, 상대에게 화를 내지 마세요.
원인은 자신의 마음의 갈피를 잡지 못하는 탓인데, 괜히 친구사이만 나빠질거 같군요.
이성애자에게 동성애를 무리하게 강요하지는 마시고, 사랑이 가능한 대상을 만나도록 하세요.
이룰수 없는 관계로인해 사랑을 질투로 변화시키지 마시고, 자신이 행복해지는 사랑을 찾으세요.
다양한 동성애자들을 만나 보시면서 인생의 과제인 사랑을 경험하시는 것이 나쁘지 않을것 같군요.
동성애인지 먼저 정체성을 결정하셔야 행동하기가 덜 혼란 스럽겠지요.
자기비하나 혐오등의 부정적인 감정으로 인생을 낭비하지 마시고, 알차고 행복한 미래를 준비하시가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