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보이 : 구했어?
핑크로봇 : 아뇨. 형은요?
모던보이 : 못 구했지. 한 명은 구했는데 주말에나 시간이 된다고 그러고, 나머지 한 명은 구하지 못했어. 미소가 이쁜 남자야 될 텐데.
핑크로봇 : 도토리 형이 하는 게 어때요?
모던보이 : 헐크 영화 찍을 일 있니? 걔가 군대 제복 입으면 아마 터진 김밥처럼 막 터져나갈지도 몰라.
핑크로봇 : 저도 누가 알아봐준다고 했는데 조금 기다려봐서 안 되면 그냥 다른 사람한테 부탁하려고요.
모던보이 : 누구?
핑크로봇 : 대표님요.
모던보이 : 그리고?
핑크로봇 : 천 형요.
모던보이 : 헐... 그럼 대표님과 천 형이 키스를? @#@ 안 돼!
핑크로봇 : 왜요?
모던보이 : 음... 나도 하다하다 못 구하면 대표님이 해주기로 했단 말야. 물론 걔가 미소가 이쁜 건 아니지만 어쩔 수 없지.
핑크로봇 : 귀엽잖아요.
모던보이 : 헐~~~~ 참, 차라리 정현이는 어떠니?
핑크로봇 : 안 돼요.
모던보이 : 왜?
핑크로봇 : 그걸 극도로 싫어하는 사람이 있거든요.
모던보이 : 아, 그렇구나. 뭐 연기인데 어때서 그러니?
핑크로봇 : 암튼.... 빨리 구해야 할 텐데.... 저 미소 이쁜데, 제가 하면 안 될까요?
모던보이 : 음.... 핑크로봇.... 형이 미안해. 그 동안 신경을 못 써줘서 거울도 제대로 하나 못 사주고. 정말 미안하다.
위의 대화는 친구사이 10주년 행사 영상 광고에 출연할 배우 때문에 핑크로봇과 모던보이가 겪는 비애를 담고 있어요. 실제로 어제 밤에 전화로 나눈 대화지요.
배우가 필요하답니다. 동성애자들로만 만들고 싶다보니, 캐스팅이 이렇게 더디네요. 그러다보니 자연 친구사이 회원들만 거론되는데, 모두 짐작하시겠지만 친구사이 '물'이라는 게 영상 미학하고는 전혀 상관이 없는 딴세상 아우라인지라.... ㅠㅠ
그 와중에 친구사이 대표님인 라이카 씨는 두 개의 광고에 출연하면 마치 자신이 이번 출연을 기화 삼아 연예계에 진출이나 하는 것처럼 들떠 있고(10주년 행사 활성화라는 이데올로기로 감춰져 있지만), 출연할 만한 사람을 컨텍하자니 그 사람을 '남들 다 아는 방식으로' 짝사랑하는 사람들 때문에 힘들고.
암튼, 배우 급구해요.
1. 미소만 이쁜 남자. 제복이 잘 어울려야 함.
2. 무료로 키스하실 분, 키스 파트너 제공.
빨리 연락주셔요.
sohappy@sohappy.or.kr
02-745-7942
이도저도 안 되면 '아류'랑, '그 남자, 번쩍였네!'를 찍어야 할지도 몰라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