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용단장 마님과 오두막님이 바쁘신 관계로 제가 몇가지 공지 올립니당ㅇㅇㅇㅇ
*** 퀴어문화축제 퍼레이드 댄스팀 의상
의상 준비가 대충 끝났습니다. 흰색 골지 나시와 애플그린 핫팬츠입니다. 나시에다가 그린색 스팡글 띠를 아이언님이 붙여주시기로 했답니다.(제 개인적 의견으로 바지에는 안 붙이는 게 나을 듯 합니다.) 그리고 나시 뒷면에 그리자는 이야기가 나왔던 핑크 트라이앵글은 일요일날 직접 그리면 되겠지요. 별로 안 예쁠 것 같으면 안 그려도 될 거구요. 일단 펜은 준비가 되었으니 일욜날 결정합시다.
핫팬츠는 일부 단원들의 경우 작을 듯도 합니다. 재봉이 잘못되어 약간 크게 나온 것들 몇 벌이 있는데요, 바지에 따로 표시를 해둘테니 일요일 전까지 사무실에 와서 찾아가세요. 그래도 작을 경우에는 개인적으로 옆 단 타시고 수선해야겠지요.
1. 민소매 셔츠 : 4,500 x 14 = 63,000
2. 반바지 : 2,500 x 14 = 35,000
3. 스팡글 : 30 미터 = 34000
4. 옷감용 매직 : 4,500
총계 : 136,500 / 일인당 9750 원
## 이건 퍼레이드 댄스팀원들에게 각각 받으면 될 거라 생각합니다. 만약에 문신을 사게 되면 그 비용은 얼마 안 되니까, 따로 계산하구요.. 토요일 정모 때나 일요일 연습때 저에게 의상비를 주세요~~~
*** 당일 퍼레이드에 관해서...
이번 퍼레이드는 트럭 두 대만 준비한다고 합니다. 두번째 트럭 다음이 친구사이 팀이구요, 트럭 바로 뒤에 조직위에서 준비한 무지개 깃발 든 세 사람이 지나간다고 하니까 그 다음에 우리 깃발, 댄스팀, 피켓 걸들과 분장한 사람들 등이 나가면 될듯하네요. 음악은 우리가 원하는 것 중심으로 나올 것 같은데, 아직 미정이랍니다.
아, 그리고 드랙이나 분장할 사람들의 의상 등은 개인적으로 준비하라고 해야겠죠? 화장 정도는 퀴어문화축제 측에서 해주고요, 의상은 날으는 바늘 등에서 대여 가능하니까 원하는 사람들한테 알려줘야 할 거 같습니다. 퍼레이드 거리는 1.2 킬로미터 입니다. 한시간 내외가 되겠지요.
그리고 당일날 한시부터 세시까지 친구사이 부스가 만들어집니다. 시간되는 분들은 일찍 나와서 기념품 팔고, 엽서 나눠주면 되겠죠. 개인적으로 퍼포먼스나, 쇼 하실 분들도 대환영입니다.
*** 퍼레이드 연습...
아직까지 동작이 통일감 있게 안 빠지는 관계로 이번 일요일 연습은 아주 빡세게 해야 합니다. 연습이 안되면 좀 늦게까지 해야 될 수도 있구요. (집에서 연습 많이 해오셈)
그리고 담주 중 한 번 야외에 모여서 리허설을 하겠습니다. 공원이나 학교 운동장, 한강고수부지 등 마땅한 장소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춤샘님, 더운날 의상 준비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바지가 어떤걸지 무지 궁금하네요.
그런데 아무래도 저는 따로 수선을 해야 할지도...ㅠㅠ
신축성 좋은 바지면 좋으련만...
참...궁금한거 하나
나시에 핑크역삼각형에 대해
옷감용매직이 어떤건지? 옷감에 색이 균일하게 먹히는건가요?
얼룩지면 보기 안좋을것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