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친구사이 대표 후보자 출마의 변과 공약
[선거관리위원회 ]
위원장 조남웅
위원 이종길, 서진석
대표 후보자: 박기호 (Timm)
=======================================================
한국게이인권운동단체 친구사이 대표 선거에 출마합니다.
1. 이름 : 박기호(친구사이 닉네임: Timm)
2. 추천인 : 물바람, 복주
3. 약력
: 1970년 출생
2008년~2010년 친구사이 사무국장
2010년~2011년 토요모임 운영자
2015년(현) 친구모임 운영자
4. 출마의 변
2016년 ‘친구사이’ 대표 후보자 박기호입니다. 저에게 친구사이는 딱 한마디로 정리하기 힘든 단체입니다. 때론 출근하기 싫은 회사 같기도 하면서 언제나 즐거이 찾아가 마음껏 웃을 수 있는 사랑방이기도 합니다. 아마도 동성애에 대해 어떠한 말도 꺼낼 수 없었던, 흉폭한 시대를 친구사이와 여러 회원 분들과 같이 버티면서 살아왔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제 삶과 ‘친구사이’는 언제나 함께였다고 말할 수는 없어도 내가 힘들고, 고단할 때는 언제나 친구사이가 함께 해주었다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그 오랜 인연을 감사히 여기며 매우 조심스럽게 대표 후보를 나서게 되었습니다.
제가 친구사이에서 느꼈던 다양한 감정과 감사를 많은 사람들이 느낄 수 있도록 많은 분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5. 공약사항
1) 친목을 중시하겠습니다.
: 친구사이가 연례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행사들을 통해 친구사이 회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회원들의 교류를 통하여 공동체를 지향하는 친구사이를 만들겠습니다.
2) 인권을 놓치지 않겠습니다.
: 성소수자 대표 인권 단체로서 험난하게 공격받고 있는 성소수자의 인권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3) 다양성을 지향하겠습니다.
: 점점 다양해지는 회원들의 욕구와 욕망을 잘 발현시킬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친구사이는 회원들이 이끌어가는 단체입니다. 남성동성애자라해도 매우 다양한 색깔과 욕망들이 있습니다. 친구사이 회원들의 다양한 욕구와 욕망들이 잘 발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4) 조력자가 되겠습니다.
: 2015년 친구사이 대표를 포함한 운영위원들이 보여준 열정과 힘들을 옆에서 보았습니다. 그 힘은 친구사이의 힘이기도 합니다. 많은 회원들이 자신의 역량과 힘을 발휘할 수 있도록 조력자의 역할을 수행하겠습니다.
2016년 친구사이 대표 후보자 박기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