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_Marine
오랫만에 수영을 하니 좋군요 ^^
한 한달만인가?
그동안 정신없이 바쁜관계로 자주 빠졌는데 앞으론 덜(?) 빠질께요 ^^
어제 수영 끝나고 휘리릭 가버려서 죄송하구요 ^^
새로 오신 두분 반가왔습니다 ^^;
한분은 여기 글을 쓰셔서 닉넴을 아는데.. 한분은 닉넴도 못물어봤군요~
다음주엔 딴데 안갈겁니다 ^^
그리고 어제 상암동 하늘공원 갔었는데, 정말 좋더군요.
넓다란 고원에 올라온 느낌입니다. 사방이 탁틔인게~ 너무 좋았어요.
나들이 가면 좋겠더라구요 ^^;

비오는 월요일
깨끗한 마음으로 한주를 시작합시다~!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공지] 친구사이 수영모임 마린보이 안내입니다. +3
[공지] 회원 규정에 대하여 알려드립니다.
503 어제의 종로는...... 한군 2004-05-18
502 5월 16일 수영모임 및 마린보이 MT 공지입니다. +3 도토리 2004-05-15
501 민박예약 했음다...^^ +1 철^^ 2004-05-13
500 5월 9일 수영모임 공지입니다. +1 도토리 2004-05-08
499 봄 날은 갔다..=▽=/ 한군 2004-05-05
498 아고 힘들어...ㅜ.ㅜ +3 철^^ 2004-05-03
497 오늘 깜빡하고 얘길 안했네요... +2 머로...? 2004-05-03
496 오늘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5 컨츌(F2R) 2004-05-03
495 근 한달만에 제정신을 차린 것 같습니다. +3 아류 2004-05-01
494 5월 2일 수영모임 공지입니다. +4 도토리 2004-04-30
493 저기 +1 컨츌(F2R) 2004-04-27
492 감자탕... +2 머로...? 2004-04-26
491 4월 25일 수영모임 공지입니다 +5 도토리 2004-04-24
» 오랫만에 나간 수영모임 ^^ 차돌바우 2004-04-19
489 저 한달여정도 못 나갈것 같습니다. +2 한군 2004-04-16
488 4월 18일 수영모임 공지입니다. +1 도토리 2004-04-16
487 이젠 여기 들어오는게 생활이 됐네요. +2 머로...? 2004-04-15
486 오늘이 장미언뉘의 생일이어요. 생일 축하해요~~~ +2 도토리 2004-04-13
485 얼떨결에 인사도 못하구... +1 석주(惜酒) 2004-04-12
484 4월 11일 수영모임 및 친구사이 10주년 기념행사 공지입니다. +1 도토리 2004-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