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캠프-
1. 일정: 3월 12~13(잠정적)
2. 장소: 서울 경기 지역(장소 섭외중)
3. 예산: 조금 있음(즉,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여력은 있음)
4. 기획단: 관심보이는 분들 몇 있음. 관심 표명한 분들에게 내일 문자해서, 토요일쯤에 만날 계획임.
5. 프로그램: 금요일까지 올라올! 프로그램 아이디어 바탕으로 첫 회의 할 것임.
-종로의 기적 감독과의 간담회-
1. 영화 홍보를 위한 다양한 안이 나왔음.
1) OST(예산문제 해결을 위한 다양한 안이 나왔음. ex. 녹음실 무상대여, 음원등록,등등,,)
2) 첫주 예매율 올리기
3) It Gets Better 와 같이 진행하는 티저 만들기(감독님 왈, 영화의 홍보는 인권캠페인에 뿌리를 두어야 함)
4) 일반, 이반 연대하고자 하는 유명인들의 다큐 영상
등등.......많이 빼먹었음...
2. 상영기획단에 관심있는 분들은 말해주기 바람.(기즈베님이나 코러스보이님께..)
1. 지난번 친구사이 엘티때 캠코더를 사기로 했었어요. 올해는 가지고 가서 찍을 수 있는 건 찍었으면 좋겠어요.^^
다만 외부인력을 스텝으로 활용해서 (작년에 휘님이랑 이쁜이님이 도와주신 것처럼) 찍고 단원들은 프로그램에 몰두할수 있게 되면 좋겠어요.
2. 씽씽게이 기획단을 지보이스 내부로만 할 것인지, 작년처럼 외부 자원봉사자 받을 건지 결정하고 나서 진행해야 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3. 작년 단장님이 말씀해주셨듯이 '씽씽게이프로젝트'에 대한 사업계획 구상하는 일이 주요 부분을 차지 할 것 같은데요, 씽씽게이프로젝트의 올해 기획안 중 핵심부분을 단원들이나 뮤캠 참가자들이 사전에 공유해야 할 것 같아요.
4. 작년에 발성 도와주셨던 분을 또 모셔서 강의 들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5. 예전 지보이스 뮤직캠프때 했던 프로그램들 중 괜찮았던 것들 중 일부는 다시 시도할수도 있겠네요. 물론 업그레이드 시켜서 해야겠지만요.
6. 조직력강화 프로그램 하나 정도는 끼워넣어도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