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title_Free
안티차돌 2010-06-18 23:20:22
+2 1233

동성애 '치료'한다는 병원 생겨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동성애 기질을 "치료"해준다는 병원이 있어 당국이 조가에 나섰다.

이 병원에서는 자신의 성적 취향을 바꾸고 싶은 동성애자들에게 약을 복용하게 하고 심리요법으로 성적 욕구를 변화시킨다고 주장한다.

이런 치료는 동성애를 반대하는 특정 종교단체의 회원들이 주 고객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스페인 당국은 "동성애는 병이 아니며 치료 대상도 아니다"라고 말하며 이 병원의 치료 행태를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만일 이런 치료 행위가 사실이라면 병원은 벌금을 물어야 할 수도 있다고.

스페인에 동성애가 합법화 된 것은 1979년으로 상당히 최근의 일이다. 이전까지 스페인에서 동성애 행위는 불법으로 처벌을 받았다.

이후 스페인은 2005년 동성 결혼을 합법화 하는 법안을 통과시키는 등 동성애에 대해 상당히 진보적인 입장을 취하고 있다.


Spanish clinic probed for offering to 'cure' gays
http://health.yahoo.net/news/s/afp/spainhealthrightsgays

 

 

 

P.S

하지만 한 개도 안 이쁜데, 이쁘다고 동네방네 칠렐레팔렐레 떠들고 댕기는 개말라, 개이카 등은 수유리 병원에 보내얀다.

 

라리~★ 2010-06-19 오전 04:32

치료병원이라니 참 어이가 없군요.이 세상에 치료된 동성애자는 단 한명도 들어보지 못했는데..혹시 이성애자의 이성에 대한 성적인 감정을 제거 시킬 수 있으면 내가 믿겠음.천신만고끝에 어렵게 찾은 진정한 자아를 학대시키다니... 참 합법화된 나라이더라도 극렬 포비아들이 존재하는군요.글고 그 포비아들이 주로 종교 단체인건 여지 없구요..한국은 http://www.anticlone.kr/mkBoard/view.php?bod=pds4_2&id=14

라이카 2010-06-20 오전 04:40

지들 개념이나 좀 치료해얄듯..
마음연결
마음연결 프로젝트는 한국게이인권운동단체 친구사이에서 2014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성소수자 자살예방 프로젝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