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울랄라깔랄라 행성의 왕자입미다. 화산 폭발 때문에 제 접시가 오늘 발각되었습니다. 하여튼 저는 내일 지구를 떠납니다. 혹시 저희 행성에 가서 함께 사실 분들은 저쪽에서부터 선착순으로 착하게 줄서시기 바랍미다. 물론 안 예쁜 개말라, 아류, 기즈베, 가람 등은 허벌나게 제외합미다. 줄서다가 발각시에는 차돌바우의 30번 키스 형벌을 부과합미다.
호홍,~
최근 가스와 화산재를 내뿜는 등 폭발 조짐을 보여 주민 대피 명령이 내려진 페루 우비나스 화산 상공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미확인 비행 물체가 촬영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달 페루 언론에 보도된 후 최근 UFO 관련 인터넷 매체 등을 통해 소개되면서 알려진 문제의 UFO 사진은 페루 수도 리마에서 남쪽으로 900km 떨어진 우비나스 화산 인근에서 촬영된 종류.
사진 속의 UFO는 3km 높이의 거대한 화산재 기둥 위를 비행하는 모습인데, 사진 촬영 당시에는 UFO의 존재를 알지 못했다는 것이 촬영자인 지역 관리의 설명. 당시 화산 폭발 경고로 대피에 나선 지역 주민들 중 상당수가 UFO를 목격했다고 언론은 설명했다.
사진을 분석한 전문가들은 사진 속 UFO가 벌레나 새 등의 물체는 아닌 것으로 보인다는 견해를 밝혔는데, 인화 작업 실수 등 사진 기술 상의 문제도 아닌 것으로 추측된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설명이다.
5,670미터 높이의 우비나스 화산은 지난 1,550년 이후 23번 폭발했으며 페루에서 가장 활발한 화산 중 하나로 알려졌다.
김화영 기자 (저작권자 팝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