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관리위원회 후보자 공고]
대표 후보자
윤하
2024년 11월 15일
친구사이 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 장일지
위원 참둘기, 박민영
윤하 대표 후보자
1. 이름
윤하
2. 약력
- 1993년생
- 2022 지보이스
- 2022 친구사이 정회원
- 2023 친구사이 재정모금팀장
- 2024 친구사이 모금팀장
3. 추천자
- 윤, 박재경
4. 출마의 변
회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2025년도 친구사이 대표에 출마한 윤하입니다.
2022년, 공감대를 이룰 수 있는 친구를 찾아 지보이스를 처음 찾았습니다. 그때는 상상도 못한 자리인 친구사이 대표에 대해 어느 시간부터 ‘해야지, 해야겠다’ 라는 마음을 먹고 오늘 비로소 출마의 변을 적습니다.
제게 친구사이는 공동체이자 마음으로 맺은 가족을 만나게 해준 공간입니다. 종로와 이태원 어딘가를 헤매이던 제 끼와 기갈은 친구사이라는 둥지에서 편안함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친구사이에서 만난 가족이라는 믿을 구석은 저를 더 단단하고 강하게 해주었고 할 수 없을 줄 알았던 일들을 하게해주었습니다..
친구사이는 제게 할 수 있다는 희망을 주었고 해도 된다는 용기를 주었습니다.
회원 여러분, 저는 이 희망과 용기가 더욱 널리 퍼지길 바랍니다. 우리가 공동체로써 함께 행복과 평등에 대한 희망을 품고 키우고 그를 갖기 위한 용기가 피어나길 바랍니다.
그렇기 위해 우리는 더 단단히 뭉쳐 한 곳으로 힘을 모아야 합니다. 우리가 모이는 것은 더 설레는 일이 되어야 하고 우리의 이야기는 세상에 더 크게 들려야 합니다. 친구사이가 더 즐거운 공간이 되고 더 활기찬 공간이 되어 과거의 저처럼 갈 곳 잃은 길녀들의 보금자리가 되기를 꿈 꿉니다.
제게 대표의 자리를 허락해주신다면 친구사이가 그런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5. 공약
1. 나는 친구사이 회원입니다!
- 친구사이 회원이라는 소속감을 강화하겠습니다.
・ 공모를 통해 ‘정회원’의 별칭을 부여하겠습니다.
・ ‘봉사회원’을 구분해 친구사이 사업에 참여하는 분들의 소속감을 더하겠습니다.
2. 이번 정모에서는 어떤 이야기를 나눌까?
- 컨텐츠가 있는 정모
・ 최소 분기에 1회, 커뮤니티 멤버 초대석, 토크 등 즐길 수 있는 컨텐츠가 있는 정모를 기획하겠습니다.
3. 사용과 접근이 편안한 커뮤니케이션 채널
- 홈페이지 사용자성 강화
・ 홈페이지의 사용성을 강화하여 회원들의 활용도를 높이겠습니다.
- 소셜미디어 채널 정비
・ 인스타그램, 트위터, 카카오 등 대외 홍보 채널의 운영을 효율화 하겠습니다.
- 오프라인 홍보물 강화
・ 리플렛 등 홍보물을 업데이트하고 이외 활용성 있는 홍보물을 기획하겠습니다.
4. 우리의 이야기를 모으고 시청각화 하는 컨텐츠팀
우리의 문제엔 우리가 앞장서자. 캠페인팀
- 우리의 이야기를 모으는 컨텐츠 제작
・ 흩어져 구전되는 우리의 이야기를 모아 컨텐츠로 담는 팀을 신설하겠습니다.
- 인권운동, 만연한 차별인식에 대한 커뮤니티내 논의 증진
・ 캠페인 팀을 신설하여 인권운동, 차별금지법의 필요성 등 커뮤니티의 아젠다에 대한 논의를 활성화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