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 18일, 올해 첫 정기모임 있었죠.
새로운 대표 나미푸(조남웅)님의 첫 인사로 정기모임을 시작했습니다. ^^
현재 회원지원팀의 추산으로 총 65명의 회원분들이 1월 정기모임에 참석해주셨다고 합니다. 감사해요!!!
첫 정기모임이라 떨리고 긴장하는 것 같기도 했지만, 그래도 기죽지 않고 멋진 모습으로 시작했습니다.
올 한해를 대표님과 함께 멋진 운영에 참여할 새로운 운영진도 함께 소개했습니다.
위 표와 같이 나미푸 대표를 중심으로 고문, 감사, 각각 팀장 및 소모임 운영자 분들이 올해 친구사이 운영위원입니다.
각각 운영진의 연락처, 역할 등은 친구사이 홈피 http://chingusai.net/xe/intro02 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운영진에게 제안하실 것이나 궁금증이 있다면 역할에 맡는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좋습니다.
기본적 궁금증은 사무국 (02-745-7942)을 통해 연락주시면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1월에 정회원이 되신 분은 존슨님입니다. 정회원이셨다가 활동을 못하셔서 준회원이었는데 다시 정회원으로 승급되었어요.
존슨님 축하하고요.
2월 생일자는 케빈, 물병자리, 낙타, 왁킹, 클라우드, 라떼처럼, 미르, 정모양 등 총 8분입니다. 해당하는 생일 날짜에 많은 축하 인사하면 좋겠네요. 더불어 1월 생일자 분들도 생일 축하드려용!!!!
아 그리고 멋진 신입회원 분들도 6분이 오셨어요. 뱀파이어님, 경찰아저씨님, 뎅이님, 조약돌님, 납득이님, 도련님 이 여섯명의 신입회원 분들 이날 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사진을 공개해서 함께 나누고 싶지만 다음 정기모임 2월 22일에 오시면 확안하실 수 있을 거에요 ^^
이어서 올해에도 종로통신의 '종순과 킴'이 등장했습니다.
올해 친구사이는 무엇을 하는지 주요 일정을 공개했습니다.
더불어 올해는 친구사이가 2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그래서 올해 준비하고 있는 주요 사업들도 소개했습니다.
이와 문용린 교육감의 학생인권조례 개악 소식과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소치 동계올림픽 기간에 반동성애법을 적용하겠다는 소식도 함께 전했습니다. 더불어 말띠 해의 회원을 살펴보며 올 한해 말처럼 큼직 큼직한 일들이 잘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인사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지난 12월 24일 아쉽게도 우리 곁을 떠났던 고 송범준 회원의 추모의 시간도 함께 가졌습니다.
더불어 지난 2013년 친구사이 회원 설문조사에 대해 회원지원팀장이신 위드님이 상세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자세한 설문조사 결과는 오늘 24일 정회원 분들에게 메일로 보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메일을 못 받으신 정회원 분들은 chingusaii@naver.com 로 연락주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
그리고 재정팀장님이신 조한님께서 2013년 회계 결산도 보고해주셨는데요. 오류 있는 부분은 수정해서 2월 소식지 때 공지할 예정입니다. 그때 까지만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마지막으로는
그동안 회원들이 알면서도 잘 몰랐던 친구사이 회칙에 대해 요리 조리 파헤쳐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법률지원팀장이신 가람님이 직접 나오셔서 알차고 재미있게 친구사이 회칙에 대해서 설명해주셨고요.
가벼운 퀴즈를 통해 재미도 더해주었습니다.
이렇게 첫 정기모임은 운영진 인사 및 2013년 결산, 새해 일정 소개, 회칙 브리핑 등 알찬 시간을 가졌습니다.
1차, 2차 뒷풀이에도 참석해주신 여러분 감사드리고요.
신입회원 OT와 정기모임 함께 준비해주신 회원지원팀의 위드 팀장님과 파트너인 홍이님, 팀원인 상언니님 너무 감사합니다.
다음 정기모임은 2월 22일 저녁 7시 30분입니다. 잊지 마시고요.
주말 잘 보내시길 바랄게요!!!
오랜만에 열린 정모에 간만에 보는 얼굴들, 새로운 사람들도 많아서 알찼던 시간이었습니다. 준비하신 분들 모두모두 수고 많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