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사이 감사제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친구사이입니다.
지난 주 토요일 개최되었던 친구사이 감사제에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셨습니다. 미비한 부분도 있었지만, 모두 즐겁게 함께 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던 것 같아 힘이 나던 시간이었습니다. 함께 해주셨던 모든 분들, 그리고 장소 대관에 협조해주신 비스트로 멕시 관계자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제를 통해 가장 전달하고 싶었던 것은 친구사이가 성소수자 인권을 대변하고, 사회 변화에 앞장서기 위해서는 상근활동가 2명 뿐 아니라 친구사이 회원, 후원인 여러분 모두의 힘이 함께 모여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작은 사무실에서 시작해, 아르바이트하며 단체운영비를 모아가던 시절을 거쳐 지금에 이르기까지 친구사이는 게이 커뮤니티 모두가 함께 일궈왔기에 지속할 수 있었습니다.
친구사이는 회원단체입니다. 이번에 개최되었던 감사제도 친구사이 회원들이 삼삼오오 힘을 모아 기획하고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친구사이와 함께 해주시는 분들이 더 다양해질수록, 우리가 더 풍성할수록 감사제와 같이 즐거운 행사들이 더 빈번히 준비될 수 있습니다. 친구사이로 모이는 응원과 후원만큼 더 많은 공간에서 성소수자 권리를 주장할 수 있게 됩니다. 앞으로도 친구사이와 함께 해주시고, 미래를 같이 만들어나가길 요청드립니다.
여러분들이 모아주시는 격려와 후원 모두 각자 치열하게 살아가며 마음을 보태주시는 것이라는 점 잘 알고 있습니다. 친구사이도 앞으로 더 치열하게 차별과 싸우고, 열정적으로 여러분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행사 전반부에 재생이 원할하지 못했던 영상의 링크를 아래 공유드립니다. 우리의 상상속 친구사이를 그려본 영상입니다. 많은 시청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친구사이 후원하기: https://www.ihappynanum.com/Nanum/B/9K8CIYDVCG
▶ 친구사이 멀티버스 뉴스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Ylswf4HndEA
일시후원: 408801-01-242055 (국민은행, 친구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