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확정된 사항입니다.
날짜 : 2015년 10월 9일
시간 : 3시,6시 혹은 4시,7시(미정, 2회차 공연)
장소 : 한국불교역사문화기념관 내 불교전통문화공연장
(일정과 공연 회차 등은 공연장 사정에(규모 등) 따른 것입니다. 현재 대관료 등 협의 중입니다.)
아래는 공연장 사진입니다. (출처-조계종 홈페이지)
6월 7일 연습 전 회의에는 운영진 뿐아니라 많은 단원들이 참여해주었어요. 모두의 열의와 관심에 기쁘고 감사한 마음입니다.
1. 컨셉 관련 브레인 스토밍
하나의 주제가 아니라 큰 틀 안에서 자유로운 대화를 이어나갔습니다. 새로운 이야기도 있었지만, 주로 지난 뮤직캠프 때 나왔던 이야기들이 다시 언급되었습니다. 뮤직캠프 때 나왔던 단원들의 의견인만큼 가능한 부분은 반영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분류하지 않고 모두 옮깁니다.
- 현재 우리에게 주어진 상황 / 중간규모극장, 객석과의 거리가 비교적 가까움 -> 지보이스가 잘 하는 것, 가령 관객과의 소통이라던지 우리의 감정이 잘 전달되는 거리라던지. 그런 것들이 가능한 무대가 아닐까.
- 합창 중심의 무대
- 소악기 활용 (멜로디언 등)
- 한국가요 역사의 밤
- 퀴어부흥회 컨셉
- 공연 곡들 중 호응이 좋았단 곡들을 모아보자
- (뮤캠) 라디오 디제이 컨셉 -> 디제이 박스(사연)와 무대를 병치한 무대 구성
- (뮤캠) 종로의 포장마차 거리 컨셉
- (뮤캠) 어울림
- 어린이 합창단을 섭외해 합동 공연 무대가 있으면 좋겠다.
- 속물적이고 자본에 밀접한 이야기
- 아주 디테일한 이야기들을 하면 좋을 것 같다. 왕따 당했던 경험 같은 것.
- 불을 끄고 어둠 속에서 소리만 들리는 무대
- 기승전결 구조를 탈피해보자
2. 단원 추천/제안곡
Happy(pharrell williams), Marry you(Bruno mars), count on me(Bruno mars), Go west, 우릴 봐요, 하나되어, 손에 손잡고, 이 길의 전부, 엄마아빠가 변했어요, 오빠의 결혼식, 어디에나 있어, 나에게 가는 길, 말해다오, (기타 - 자작곡 중 미발표곡)
3. 기타
연습 일정과 레파토리, 주제와 타이틀을 6월 21일에 확정 내지는 거의 확정 할 예정입니다.
기타 자유로운 의견은 지보이스 게시판을 통해 해주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