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이브

Chingusai Cultural Group

<친구모임 : 문화를 좋아하는 친구사이 회원들의 모임>

cho_han 2007-06-16 23:38:57
+0 2192
금일 공연이 주최측 사정으로 <더더밴드(The The Band) > 공연으로 바뀌었습니다.

.. 아래는 공연 안내글..

대한민국 모던락의 시작과 끝 <더더밴드(The The Band)>

4집에 이어 수료한 멜로디로 무장한 5집 앨범 발매기념 공연
앨범 발매 전 부터 2006년 이니스프리 [남상미 버전_Vanishing paradise] CF는 물론 2006년 10월 발매한 2006 New Single의 세곡 중 두곡이 스프리스[이준기버전_우는날] 와 [GS칼텍스 문근영 반갑습니다 버전_LOVE]등에서 사용됨으로서 역시 더더밴드란 찬사를 받고 새 앨범 더더밴드 5집[The Music]을 준비 해온 더더밴드는 이미 2007년에도 일본 영화 <황혼의 사무라이>의 국내 주제곡 "여자이니까"와 영화 <리틀러너>의 국내 주제곡 "하나란"을 디지털 싱글로 발표하면서 온라인 음악포털의 OST 챠트에서 3주 동안 1위를 하는 등 그 진가를 발휘했다.

5집 앨범 [The Music]은 오랜 작업 기간 동안의 많은 실험들과 함께 완급조절과 노련미로 앨범 완성도는 의심이 필요 없어졌고 밴드로서의 기대감을 갖게하는 앨범이며 모던락의 선두주자로 그들이 만들고 다져온 길 위에 또 다른 이정표를 남기는 앨범이 될 것이다.

앨범 선곡에 있어서 뭔가 심상치 않음을 느낄 수 있는데 각각 곡들의 면면을 들여다보면 예상보다 대뷔 시절의 로맨틱하고 대중적인 음악들과 3~4집의 진보 성향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

"10년의 노력 끝에 그들만의 팝적인 센스,언제 들어도 기분이 좋다"




http://www.ntok.go.kr/b00_guide/10_detailview.jsp?playcode=1793


>전 세계적으로 뜨겁게 떠오르고 있는 문화예술 컨텐츠인 B-BOY/힙합 그 가운데 한국 최고의 작품이 공연됩니다.
>사랑이야기를 풀어내는 배우들의 춤 실력과 내면연기! 어울릴 것 같지 않던 발레와 B-boy의 환상적인 조화! 관객의 시선과 에너지를 한 몸으로 받을 수 있는 최고의 공연이 될 것입니다.
>
>풀벌레 소리가 나는 여름밤의 야외무대, 남산 국립극장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
>→ 모이는 시간 : 6/16(토) 오후5시
>→ 모이는 장소 : 지하철3호선 동대입구역內 만남의 광장
>
>지금 메일로 신청하세요.
>아시죠? 비회원제 토요모임은 누구나, 아무나 신청할 수 있다는거..... cho_han@hanmail.net
>
>
>
>
>
>토요일에 "모" 하지? .................... "토요모임"  
>
profile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마음연결
마음연결 프로젝트는 한국게이인권운동단체 친구사이에서 2014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성소수자 자살예방 프로젝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