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_Marine
잘 다녀왔습니다~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부산을 떨어야 했지만 생각보단 괜찮더군요.
그 정도 금액에 놀수 있는게 아깝지 않았네요 ^^
뭐 후기야 별거 있겠어요 ^^
잘 놀았습니다~
사진 몇잘 올립니다~
다만 조심해서 보세요~ ^^
특정인물로 도배되었습니다~~~~
충격사진~!!!!
주위를 살펴볼것~!!!





































































damaged..? 2008-07-11 오후 18:41

헉... 자는 건 언제 찍었대? +ㅁ+;;
기즈베~~!! ㅎㅎ

차돌바우 2008-07-11 오후 18:56

이거 너무 기즈베 죽이는 사진인듯 ㅎㅎ
삭제할까요?

손익 2008-07-12 오전 04:32

통식성들 좋아라 하것네~~~~~~~~~~~

Steve 2008-07-12 오전 08:49

조끼들 입고 있어서 재미 하나도 없었겠군요.

칫솔 2008-07-12 오후 12:03

제가 파도풀 안 가는 이유가 구명조끼. =,=

쿨~ 2008-07-27 오전 06:07

쟤 누구예요? ㅎㅎㅎ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공지] 친구사이 수영모임 마린보이 안내입니다. +3
[공지] 회원 규정에 대하여 알려드립니다.
963 7월 27일 수영모임 공지입니다. 차돌바우 2008-07-25
962 7월 20일 수영모임 공지입니다. 차돌바우 2008-07-20
961 7월 13일 수영모임[안국동 현대수영장] 차돌바우 2008-07-11
» 오션월드 사진들..(충격적임.. 주위 필히 살펴 볼것, 심야관람금지) +6 차돌바우 2008-07-09
959 오션월드 후기 +4 박철민 2008-07-07
958 7월 5일 오션월드를 끼월드로~~~ 차돌바우 2008-06-27
957 오션월드 참가자 명단 +6 차돌바우 2008-07-04
956 7월 6일 수영모임 공지 차돌바우 2008-07-04
955 6월 29일 수영모임 공지입니다. 차돌바우 2008-06-27
954 울릉도...^^ +2 완벽한 S라인^^ 2008-06-26
953 무주여행 +3 차돌바우 2008-06-24
952 함안여행 +3 차돌바우 2008-06-24
951 6월 22일 수영모임 공지입니다. +3 차돌바우 2008-06-20
950 6월 15일 수영모임 공지입니다. 차돌바우 2008-06-14
949 6월 8일 수영모임 공지입니다. 차돌바우 2008-06-08
948 6월 1일 수영모임 공지입니다. 차돌바우 2008-05-30
947 놀러가요...^^ 완벽한 S라인^^ 2008-05-27
946 5월 25일 수영모임 공지입니다. 차돌바우 2008-05-23
945 5월 18일 수영모임 공지입니다. 차돌바우 2008-05-16
944 5월 11일은 혜화동 올림픽기념회관수영장입니다~!!! +1 차돌바우 2008-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