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_Marine
박철민 2008-07-07 09:17:08
+4 221
올해 첫번째 야외수영장이었습니다.
예전엔 수영에 자신이 없어서 맨앞까지 가보지 못했는데
이번 엔 파도치는 풀 맨 앞까지 가서 물결치는 파도에 몸을 맡기니 재미있었습니다.
익스트림 풀도 재미있었고,
오션월드 당일치기로 갔다오는 것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여러가지 신경 쓰느라 고생한 차돌바우에게 수고했다는 말 전하고,
담엔 캐러비안베이 한번 가봤으면 하는 데,,,

누구말 들으니 오후3시쯤에 파도 높이가 젤 높아 재미있었다는 데 전 오후1시에 타서,,
조금은 아쉬운,
혹시 가게 되시는 분은 시간대별로 파도높이가 다른지도 한번 확인하시기를,,,







차돌바우 2008-07-08 오전 00:00

수영모임 게시판에 처음 남기시는 글이네요 ^^
재미있었다니 다행이네요~
다른 분들은 후기 안남기나요?

코러스보이 2008-07-08 오전 01:31

커플들의 횡포로 몹시 슬픈 시간이었슴다. 슬픔을 잊기 위해 파도에 몸을 내던진 박철민 이장님의 마음, 십분 이해함미다...

lilstar 2008-07-08 오후 18:52

^.^ 구체적인 얘기 있음 더 좋을 후기 였을듯 잘봤습니다.
재미있으셨을것 같아요..^.^;

damaged..? 2008-07-11 오후 18:40

저는 물 좀 먹고 밥 왕창 먹고 잠 퍼지게 자다 왔다는... ^^;;;;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공지] 친구사이 수영모임 마린보이 안내입니다. +3
[공지] 회원 규정에 대하여 알려드립니다.
963 7월 27일 수영모임 공지입니다. 차돌바우 2008-07-25
962 7월 20일 수영모임 공지입니다. 차돌바우 2008-07-20
961 7월 13일 수영모임[안국동 현대수영장] 차돌바우 2008-07-11
960 오션월드 사진들..(충격적임.. 주위 필히 살펴 볼것, 심야관람금지) +6 차돌바우 2008-07-09
» 오션월드 후기 +4 박철민 2008-07-07
958 7월 5일 오션월드를 끼월드로~~~ 차돌바우 2008-06-27
957 오션월드 참가자 명단 +6 차돌바우 2008-07-04
956 7월 6일 수영모임 공지 차돌바우 2008-07-04
955 6월 29일 수영모임 공지입니다. 차돌바우 2008-06-27
954 울릉도...^^ +2 완벽한 S라인^^ 2008-06-26
953 무주여행 +3 차돌바우 2008-06-24
952 함안여행 +3 차돌바우 2008-06-24
951 6월 22일 수영모임 공지입니다. +3 차돌바우 2008-06-20
950 6월 15일 수영모임 공지입니다. 차돌바우 2008-06-14
949 6월 8일 수영모임 공지입니다. 차돌바우 2008-06-08
948 6월 1일 수영모임 공지입니다. 차돌바우 2008-05-30
947 놀러가요...^^ 완벽한 S라인^^ 2008-05-27
946 5월 25일 수영모임 공지입니다. 차돌바우 2008-05-23
945 5월 18일 수영모임 공지입니다. 차돌바우 2008-05-16
944 5월 11일은 혜화동 올림픽기념회관수영장입니다~!!! +1 차돌바우 2008-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