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_Marine


안녕하세요?
도토리입니다.

지난주엔 모처럼 철이형 덕분에
춘천에 갔다와서 즐겁게 보낸것 같습니다.
겨울연가덕에 유명헤진 남이섬에도 갔는데
잘 꾸며놓긴 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분위기 안살더군요.....

이번주 수영모임은 혜화동 올림픽기념종로구민생활관입니다.
시간은 오후 2시부터 4시까지구요.
입장료는 4,550원입니다.

그리고 수영이 끝나고 아래 공지한대로
영화 말아톤 보러갑니다.
장소는 용산CGV구요 시간은 저녁 7시10분입니다.
신청은 수요일까지 받으니까
저나 오두막형한테 연락주세요~~~

그럼 안녕~~~~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공지] 친구사이 수영모임 마린보이 안내입니다. +3
[공지] 회원 규정에 대하여 알려드립니다.
683 2월 13일 수영모임 공지입니다. +1 도토리 2005-02-12
682 진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도토리 2005-02-10
681 2월 6일 수영모임 공지입니다. +1 도토리 2005-02-05
» 1월 30일 수영모임 공지입니다. (영화번개 포함) 도토리 2005-01-26
679 영화 보실분~~~~~~~~~ 리풀 달아줘용.. +6 작은오두막 2005-01-25
678 왕 춥당^^ +1 철^^ 2005-01-21
677 마린보이 겨울MT 갑니다. +2 도토리 2005-01-18
676 한 외국인이 수영을 하고 싶다네요... +7 woni 2005-01-14
675 1월 16일 수영모임 공지입니다. +6 도토리 2005-01-12
674 1월 9일 수영모임 공지입니다. 도토리 2005-01-03
673 새해에 모두모두 건강하길 +1 물바람 2005-01-03
672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도토리 2005-01-02
671 일출. +5 날아가기 2005-01-01
670 목포는 항구다. +5 날아가기 2004-12-31
669 송년회의 감동을 다시한번! 신춘자 with 아류 +4 도토리 2004-12-28
668 송년회의 감동을 다시 한번! 최효리편 +7 도토리 2004-12-28
667 1월 2일 수영모임 공지입니다. +5 도토리 2004-12-27
666 12월 마린보이 송년회 및 수영모임 공지입니다. 도토리 2004-12-25
665 4-5인용 원형식탁 필요하신분...ㅡㅡ; 아류 2004-12-24
664 12월 19일 수영모임 공지입니다. 도토리 2004-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