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공연홍보 블로그가 생겼는데... 이거 SNS 등에 언제부터 홍보하나욥??
2. 3부에 사용될 가족사연 이벤트 + '너의버릇'개사 이벤트 홍보는 추석 지나면 바로 해야할거 같아요. 개사가 필요한 곡은 너무 공연에 임박해서 개사가 이루어지면 곡 암기에 어려움이 생길수 있으니까요.^^
3. 요즘 GMCLA(로스앤젤레스 게이코러스) 홈페이지에 들어가봤는데 이런저런 컨텐츠를 다양하게 구비하고 있더군요. 물론 30년된 코러스와 10년도 안된 우릴 비교할순 없겠지만 우리 블로그에 몇가지 아이디어를 시도해볼수는 있겠다 싶어요.
- 공연 후원안내 (개인후원, 기업후원, 단체후원, 재능기부 등...// 정기, 비정기적 후원 등... )
- 후원을 위한 CD 및 의상 등 판매 (우리 창고가 점점 박물관처럼되어가는데요... 과거 공연 의상 중 다시 사용하지 않을 것들은 판매할순 없을지 궁금해요. 보관에 문제가 있어 몇년지나면 곰팡이 먹거나 좀쓸어서 어차피 버리게 될 가능성이 큰데요. 공연때마다 입는 의상이나 소품을 제외하고 나머지 옷들은 처분하면 좋겠어요. 사진을 올리고 트위터나 블로그 등에 홍보하면 팔리지 않을까요? 지보이스 단원이 자신이 입었던 옷을 사갈수도 있고요!)
- 공연 단원 명단 공개
- 갤러리 (역대 공연 갤러리도 지금 여기저기 나뉘어있는데 각 공연이나 찬조출연했던 것 몇장이라도 웹에다 정리를 하면 어떨까 싶습니다.)
- 지보이스 연혁 정리
- 유튜브채널 생성 (연습장면 영상이나 과거 홍보용 영상 등등 외부로 노출시켜도 되는 영상들은 올리면 좋지 않을까요? 한류가 게이커뮤니티도 예외는 아닌데... 해외 홍보를 위해서라도 준비하면 좋겠어요)
4. 싱싱기획단 홍보팀에 자원봉사자나 인력이 꽤 많이 필요하겠네요. 지보이스나 싱싱기획단 차원에서 적극적인 지원과 도움 해주리라 믿습니다.
홍보팀 화이팅입니다.~~~!!!^^
http://www.gmcla.org/
참고하세요.
몇 가지 내용들은 이미 홍보팀에서 논의했던 내용들이네요.
1.홍보 시기는..음. 뭔가 홍보영상이라도 올려놨어야 좀 덜 민망할텐데 말이지요;
일단은 컨텐츠를 몇 개만 채우고 바로 홍보해도 될 것 같아요. (제 생각에는요;)
2. 이것도 네. 정확한 이벤트 내용 확인해서 추석 후에 진행하겠습니다.
3. 이 부분이 홍보팀에서도 나왔던 의견들이 많은데요.
지보이스 연혁이나 후원 관련해서는 내용을 어느 분께 확인하면 좋을까요..?
지금 정신이 좀 없어서 덧글을 뭐라고 쓰고 있는지도 스스로도 잘 파악이 안되네요.
블로그 운영하는데 도움이 되는 의견 너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