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_보이스

title_Chorus


박지윤 - 마른 기억 (Field Recording Edit)
최근에 발매된 성인식'의 그녀 박지윤이 전혀 다른 이미지로 한정판 앨범을 발매했습니다
다음에 출시될 그녀의 새앨범을 맛보기위해서인듯 편안하고 정적인 음악과 허밍들로
이루어져있습니다
팬들이라면 무척 반기게될 앨범이 될듯합니다
지보이스가족 여러분들 좋은 수요일 되시기 바랍니다



-앨범 홍보글-
박지윤의 필드 레코딩을 담은 백 그라운드 뮤직

박지윤의 <비밀 정원>에 한정판으로 증정될 예정인 백그라운드 뮤직 CD 는 그 동안 가수 박지윤의 독특한 보이스를 그리워하던 이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정규 음반 발매를 앞두고 미리 선보이는 이번 프로젝트 앨범은 박지윤이 찍은 감성적인 사진과 글에서 영감을 얻은 3개의 곡으로 이루어져 있다. 그 동안 박지윤이 시도하지 않았던 보사 노바, 재즈의 장르를 통해 전혀 새로운 느낌의 어쿠스틱 뮤직을 선보인 셈. 또 한가지 주목할만한 사실은 이번 앨범 레코딩이 실제로 박지윤의 집, 그녀의 방에서 홈 레코딩으로 이뤄졌다는 사실이다. 각 트랙을 자세히 들어보면 박지윤이 힘없이 슬리퍼를 끌고 방으로 들어와 차를 마시고, 오르골을 듣고, 글을 쓰고, 사진을 찍는 등 일상적인 삶의 순간들이 그대로 담겨 있어 듣는 이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필드 레코딩에 곁들여진 그녀의 허밍 음성은 예전 그녀의 목소리와는 조금은 달라진, 한층 힘을 빼고 깊은 감정이 들어간 것들이다. 그녀의 삶의 순간을 담은 사진과 글, 작은 소음들, 그리고 감미로운 음악은 <비밀 정원>이라는 비밀스러운 공간을 통해 당신의 비워진 일상을 포근하게 채워줄 것이다. 본 프로젝트는 힙합 뮤지션 출신으로 아시안 마켓에서 뮤직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는 Jun Da Beat Scientist가 맡았다.
  

코러스보이 2007-11-28 오후 18:29

박지윤의 음색은 성인식같은 노래보다는 보사노바가 훨 잘 어울리는듯...^^ 워니 덕분에 편안한 하루 시작합니다.

lilstar 2007-11-29 오전 04:56

정말 쇼킹하기까지 하죠..^^ 잘들었어요..^^
마음연결
마음연결 프로젝트는 한국게이인권운동단체 친구사이에서 2014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성소수자 자살예방 프로젝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