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친구사이 엘티때 코러스모임 부활의 막중한 임무를 부여받은,
(그러나 그간 별로 신경은 쓰지 않았던.. ㅠㅠ) 개말라입니다.
정기모임을 하기 전에 뭔가 진도를 내야 할 거 같아서 글 올립니다.ㅋ
일단 8월 중에 다시 모임을 시작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1. 가장 중요한 지휘자와 반주자를 다시 구해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몇 명 접촉했는데 역시 아웃팅 등의 이유로 인해서 꺼려하시더군요. 혹시 이 글을 보시는 분들 중 주위에 지휘나 반주하시는 분 있으면 적극적으로 추천해주시기 바랍니다. 각종 싸이트 돌아다니면서 우선 광고를 해보겠습니다.
2. 회원확충 문제 역시 새롭게 홍보를 하겠습니다. 일단은 기존의 플래쉬를 사용해서 각종 포털싸이트 등에 도배를 하구요, 모임이 중단되었던 기간동안 관심을 보여주셨던 분들께는 따로 쪽지나 메일을 통해 연락해보겠습니다.
3. 기타
- 회비를 걷어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지휘자에게 소량의 차비 정도는 지급해야 하지 않을까 해서요.
- 연습장소는 사무실이 이전되어 한결 수월해 질 거 같구요, 시간은 예전처럼 주1회로 하되 사람들 협의에 따라 결정하겠습니다.
- 소규모라도 공연등이 꾸준히 있어야 사람들이 목표를 갖고 계속 나올 수 있겠지요. 모임이 시작되면 연말이나 내년초에 간단한 공연도 기획해야 할 듯 합니다.
- 아마츄어 모임이긴 하지만, 그간의 경험을 미루어 볼때 모임의 발전을 위해서는 체계적으로 트레이닝을 해서 훌륭한 화음을 보여주어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지휘자님이 결정되면 선곡 등과 함께 의논할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준비기간 중 제게 좋은 정보를 주실 분은 쪽지를 날려주세요.
혹은 전화주셔도 됩니다.
010-5534-5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