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title_Free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18&aid=0003811144

 

기습시위는 이런곳도 가야 하는거 아닌가여?

 

터울 2017-04-27 오후 15:57

별로 지지율도 낮고 대통령 될 것 같지도 않아서 안가긴 했는데 저기도 누가 좀 가서 기습시위 했으면 좋겠네요. 여기 계신 문재인 지지자분들이 조직해주시면 더욱 의미가 클 듯합니다.

레드쥰표 2017-04-27 오후 16:00

문재인 지지자들이 저길 왜가여 ㅋㅋㅋ게이들이 가야지 ㅋㅋㅋ

터울 2017-04-27 오후 16:06

"게이들이 왜 가여 ㅋㅋㅋ 이런 거 문제제기한 님이 가야져 ㅋㅋㅋ" 정도로 미러링해봅니다. :)

뭐니? 2017-04-27 오후 16:41

말이야 당나귀야..역시 용기도 없고 배짱도 없고 비열하기까지...어떤 집단인줄 알겠네요

터울 2017-04-27 오후 16:42

용기도 배짱도 없었으면 문재인 앞에서 시위했겠어요? :) 님에게도 그런 용기와 배짱을 권해드립니다.

ㅇㅇ 2017-04-27 오후 16:44

문재인은 강경대응 안할거 알고 발뻗은것이지요 ㅋㅋㅋ

뭐니? 2017-04-27 오후 16:48

지금 문재인 앞에서 시위하는게 용기라고 하셨나요?
심한 혐오발언을 한 홍준표와 자유한국당 앞에서 문재인과 똑같이 시위하면 그 용기와 배짱 인정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그 자유한국당사 앞에서도 하시구요 한번만 하시면 안되는거 아시죠?여러번 하셨잖아요. 그러니 똑같이 여러번 하시길 바랍니다.

안하시면 다수의 사람들에게 성소수자들을 더욱더 궁지에 몰아넣는 단체로 알겠습니다.

당신들때문에 엄한 성소수자들이 힘들어하는거 아시나요?

터울 2017-04-27 오후 16:51

운동은 여러분들도 할 수 있습니다. 활동가들도 손이 딸려서 못한 것이니 여러분들도 함께 조직하셔서 홍이나 자한당으로 달려가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ㅁㅁ 2017-04-27 오후 16:58

더러운 변명만 늘어놓네 구차하다 캭퉤

뭐니? 2017-04-27 오후 17:00

손이 딸리는 분들이 정의당까지 가서 사진찍고 바쁘신가봐요?ㅋㅋㅋㅋㅋ
변명인건 본인도 아시죠? ㅋㅋㅋㅋㅋㅋㅋ

터울 2017-04-27 오후 17:03

당신들이 지금 여기서 쓰고 있는 댓글 자체가 당신들의 불행한 좀재상태에 대한 변명입니다. 불만은 실제 활동과 함께 할때 보다 견결해집니다. 부디 당신들의 신념대로 오프라인에서 보다 활발히 활동하시기 바랍니다.

뭐니? 2017-04-27 오후 17:10

아 그리고 당신들이 방해한 행사들말이죠 또 다른 소수자들의 중요한 행사였으며 선언하는 자리였습니다. 특히 어제는 한국 군대 내의 5% 정도의 여군들이 연설하려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어제가 처음은 아니더군요 저번 대한민국바로세우기 제7차 포럼(문재인대표 연설)에서도 위안부할머니,청소노동자, 장애인등 사회적 약자들 모임이었는데 거기서도 깽판치셨더라구요..당신들의 권익을 위해 또다른 소수자들이 피해를 보고 또다른 목소리가 묻혔습니다.

터울 2017-04-27 오후 17:12

여군 얘기 계속 하시는데, 어제 연행된 활동가들 항의집회에 강남역10번출구와 불꽃페미액션 분들도 오셨습니다. 성소수자의 권익이 그런 소수자들의 권익과 무관하지 않다는 증명이겠지요.

지나가던사람 2017-04-27 오후 17:51

자꾸 성소수인권 운운하는데.. 인간의 최소한이라고 여겨지는 법도 안지키면서 당신네들이 인권을 논하는거 자체가 웃기는군요.

뭐니? 2017-04-27 오후 17:57

그게 그거와 같나요? 이상한 논리시네요-_-
본인때문에 피해입은 여성들은 있지만 집회에 또다른 여성들이 왔으니 퉁쳤다는 말이죠?
어떤 말을 해도 통하질 않고 말도 안되는 이야기를 하니 괜히 제 손가락만 아프네요
어떤 단체인지 알겠구요 당신들 때문에 성 소수자분들이 더욱더 차별받고 힘들다는 사실만 알아두세요. 그걸 알지는 모르겠지만...

그리고 불법행위에 선처 바라지 마세요. 

황이 2017-04-27 오후 19:22

피해는 무슨;; 이런 자리에 우리는 왜 소외시키는지 말도 못 하나요? 그렇게 각종 소수자들이 모이는 자리에 왜 성소수자는 소외시켰냐고 말도 못 합니까?? 그렇게 초대받지 못한 자리에서 발언권이 있을 수 없고 그렇기 때문에 중간에 말 좀 했더니 나중에 하라면서요. 그것도 그 소수자들이 하나같이 단결해서말이죠. 깽판? 같이 촛불 들고 같이 만든 기회인데 변화를 말하는 자리에 초대받지 못했습니다. 따돌려졌어요. 깽판이라는 거 인정할 수 없지만 막말로 깽판 부릴 수 있는 상황 아닌가요? 얌전히 우리 달님이 언젠가 돌아봐주시겠거니 천년만년 기다려야합니까?

지나가던 사람 2017-04-27 오후 19:47

여기도 그냥 내로남불, 성소수자란 타이틀가지고 한국식 갑질하는데 밖에 안됐었네
퀴어축제도 가고, 트랜스젠더 고용해서 일도 해봤을 정도로 차별을 안뒀는데
덕분에 혐오감도 생기고 차별을 뒤도 되는 집단이구나 라고 생각하게 됨

기습시위녀 2017-04-27 오후 23:38

당신의 기습시위도 저희는 응원해요! 기습시위 힘내자! 아자아자!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수
13244 나원참 시위가 어때서. +9 운동이좋아 2017-04-27 164
13243 전략은 필요합니다 +3 커피한잔 2017-04-27 117
13242 이쁘지 않으면 참여할 수 없는 단체 친구사이 +6 친구42 2017-04-27 186
13241 글 삭제 기준? +7 친구42 2017-04-27 113
» 홍준표 "동성애로 에이즈 창궐..하나님 뜻에... +18 레드쥰표 2017-04-27 210
13239 이벤트나 공지글보니 정의당 직속 단체였나보군... +4 지나가나다 2017-04-27 128
13238 문재인 대통령 되는 것에 반대하는 게 아니다. +44 터울 2017-04-27 371
13237 정의당과 정책협약식??? +5 ㅋㅋ 2017-04-27 142
13236 친구사이에게 안타까움의 한마디 +7 TT 2017-04-27 174
13235 최초 성소수자 인권운동단체 ≠ 대표 성소수자 +4 게시판 2017-04-27 135
13234 5월 06일 책읽당 – 독서모임 <소년이 온다> 책읽당 2017-04-27 77
13233 급진적인 변화는 반감을 삽니다. 그리고 차기 유... +13 묘생묘사 2017-04-27 260
13232 동성애가 국방전력을 약화시킨다는 게 사실입니까? +6 진(^ㅈ^)석 2017-04-26 151
13231 와 친구사이 자유게시판 흥하네요! +2 황이 2017-04-26 163
13230 정치판 됐네요. 지나 2017-04-26 128
13229 진짜 진지하게 여쭤봅니다. 왜 홍준표에게는 항의... +4 ㅇㅇ 2017-04-26 290
13228 불법 연행당했다?? 진짜 무뇌 인증합니까? +3 하아 2017-04-26 200
13227 동성애자 인권은 중요하고 여성 인권은 안중요하냐? +2 니네가 조롱하던 볼록이다 2017-04-26 149
13226 성소수자 인권활동가 석방 촉구 촛불문화제 '나... +9 친구사이 2017-04-27 543
13225 #성소수자차별하는대통령우리도필요없다 #내친구... +4 친구사이 2017-04-27 222
마음연결
마음연결 프로젝트는 한국게이인권운동단체 친구사이에서 2014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성소수자 자살예방 프로젝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