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읽당

title_Reading

서울 독립영화제에서 상영되는
종로의 기적!!

12월 12일 일요일
상암CGV
오후 1시 20분이에요..시간이 조금 이르죠?ㅋ

함께하실분!
현재 멤버는 저와 창현입니다.

댓글이나 쪽지로 연락주시와요 ㅋㅋ

**CGV예매에 28석 남았더라구요.
우리도 서둘러 예매해요~~

코러스보이 2010-12-10 오전 02:11

강추합니다.!!! 많이들 가셔서 관객상 투표 꼭 해주시고요... 지보이스 신보도 구입해주세요^^

bobby 2010-12-11 오전 05:40

조회에 비해 댓글이 없어서리. ㅎㅎ.. 저는 못가지만 가서 잘보고 오세요. ^^ 날씨가 너무 추워 --;; 근데.. 영화 벙개한다는게 바로 이건가요? 아님 서로 다른건가? ^^ 뭐. 여하튼 잘보고 오세요. ㅎ

마르스 2010-12-11 오전 08:19

와우..bobby...^^ 오랜만!
연말을 맞아 착해졌네.. 댓글이 없다고 글도 남기고.ㅋ
크리스마스날 선물받으려고 용을 쓰는군.캬캬.

라떼처럼 2010-12-11 오전 09:08

ㅋㅋㅋ착한 일 ㅋㅋㅋㅋ 영화 재밌게 보고 올께용 ㅋㅋ 후기도 올리겠어요~ㅋ
책읽당 가입 안내 +1
195 전태일 평전 +4
194 '다르다'를 '틀리다'라고 말하는 사람들 +5
193 종로의 기적을 '혼자'서 보고 와서.. +4
192 'Choice'에 대한 집착 +6
191 짧은 가을 여행~!^^ +4
190 5월 10일 <그의 슬픔과 기쁨> Review +2
189 파티에 초대합니다
188 2월 15일 책읽당 - 파이이야기
187 도서관에 무지개가 떠야 하는 이유!? (캠페인에 동참 부탁) +2
186 2012년 연말 "책거리" 일정 확정에 관하여. +1
185 3월 8일 책읽당 "무지개 성 상담소" - Review +2
184 제게 커밍아웃이란...뭐, 이런 거?ㅋㅋ +9
183 <성적다양성, 두렵거나 혹은 모르거나>제1장 발제
182 발제문 20,21,22 +1
181 4월 5일 <털없는 원숭이> Review +2
180 우웅...내일 저는 살짝 빠지겠어요!.ㅜㅜ +4
179 하루하루가 전쟁인 우리들은.... +2
178 우웅..^^.. 뭔가 방이 생기니 포근한 느낌? ㅋㅋㅋ +4
177 글. +5
176 4월 5일 책읽당 - 내 이름은 욤비
마음연결
마음연결 프로젝트는 한국게이인권운동단체 친구사이에서 2014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성소수자 자살예방 프로젝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