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_Free
조회 수 1209 추천 수 1 댓글 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일단 인사부터 안녕하세요?(그냥혼자주저리~)

아는분은 다아시리라 믿는 세호입니다 ㅁ..

이번에 신입회원ot라는걸 처음해봤는데.

처음에 친구사이의역사,활동등을 다시알게되고.

수다시간에 여러사람들의 경험담을 들어보고 꺠닫는것도 많았습니다 ㅁ.
(ot떄 봤던분들중에는 뒷풀이떄 수다를 못떨엇네요 ㅜㅜ. 그래도마지막에 인사주신분 감사해요:
근데 닉네임이 기억이안나네요.. 기억력이.. 죄송해요 ㅜ.ㅜ)
그.. 처음에 오티시작전에 종이접기하셨던분 댓글좀주세요 -ㅋㅋ......

그러고 정모때도 많이배워가구(갈떄마다 그런거지만.)
뒷풀이떄 수다떠는시간에도 정말 많이웃고 배우고 갑니다
(근데 갈떄마다 특정문제가 ㅜㅜ)

이번엔 광수형,갈라언니,차돌바우님,지나님,샌더님,갱형,그빨간머플러에 파마하신분옆에앉아계셧던분(닉네임을몰르겠어가지고..) 들말고도 다른모든분들처럼 자신있고 재미있고 공부잘하는 사람이 대도록 더노력할게요 ㅡ..ㅡ(말로만말고)

*아그리고 그동안 울타리가 없었는데 친구사이라는 울타리가 생겨서
더 잘할수있을거같아요 가입만하시고 무서워서 정모못와보신분들 다음정모떄는
꼭한번와보세요 배우고 웃고가는게 많을거에요 화이팅.!
울타리도 생긴답니다(?)!
?
  • profile
    지나 2011.03.28 05:37
    무슨 특정문제인가요?
  • ?
    인호 2011.03.28 08:17
    종이접기면 나인거 같은데 ;;;;
  • ?
    드람 2011.03.28 10:04
    다음부턴 대책을 미리 세우고 와! ㅋㅋ
  • ?
    세호 2011.03.28 16:11
    지나-아주사소한문제임돠
    인호-아..제가물어봐놓고까먹엇네요 하하 죄송요 ㅜ
    드람-어떡게세우니~.~
  • profile
    홍이 2011.03.28 22:03
    마지막에 인사한게 저 맞나요?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4133 후라이를 맞이한 달걀의 불안 4 file 안티개말라 2010.05.03 1414
14132 후라이데이 나잇 번개! 1 file 후라이데이 2011.06.10 1216
14131 후덥찌근..ㅡㅡ; 3 연우 2004.07.07 1048
14130 후덜덜~~ 놀라운 우주-- Steve 2009.08.14 985
» 후기는아니고 혼자잡담.. 5 세호 2011.03.28 1209
14128 후기ㅡㅡ임니다. 4 2004.11.08 971
14127 후기 혹은 반성 3 박재경 2009.06.16 1206
14126 후~ 여기저기 홍보하느랴... 1 황무지 2004.04.30 877
14125 4 file 터울 2013.06.26 1543
14124 효웅, 화이팅. 7 가람 2006.03.07 1132
14123 효도해야지... 4 안티개말라 2011.08.05 1148
14122 횡재 외 서진 2010.07.30 1160
14121 횡설수설...대표님 꼭! 보시길..^^; 1 은색쥐(유은지) 2003.10.10 2740
14120 횡단보도 건너는 다람쥐. 7 차돌바우 2005.06.15 1051
14119 회칙을 스태프 게시판에 올렸습니다. 차돌바우 2005.01.15 926
14118 회의가 넘쳐나는 요즘. 우스운 영상 몇 개. 3 Sander 2014.04.05 1254
14117 회원지원팀과 함께하는 회원대상프로그램 '마음만... 2 file 기로 2016.07.06 433
14116 회원지원팀과 함께하는 회원대상프로그램 '마음만... file 기로 2016.05.16 391
14115 회원지원팀과 함께하는 회원대상프로그램 '마음만... file 기로 2016.04.01 254
14114 회원지원팀과 함께 하는 회원대상프로그램 { 마... 친구사이 2016.09.20 28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712 Next
/ 712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