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상담

더딘 2016-09-07 14:27:54 2016-09-08 오전 02:11:23
+1 13

비밀글입니다.

번호 제목 성명(별칭) 날짜
111 무슨일이 있을때마다 몸에 상처를 내요.... +1 김준영(별빛누리) 2016-10-26
110 2차 상담입니다. +1 Brodie 2016-10-24
109 성욕구 =고통 +1 양갱과양 2016-10-21
108 정말 살기 싫어요 +1 정 xx 2016-10-20
107 자살예방 상담에 기대를 놓고싶지 않아요 +1 Brodie 2016-10-19
106 다시 입원후 퇴원을 했습니다..... +1 김준영(별빛누리) 2016-10-13
105 상담 부탁드립니다. +2 J 2016-10-11
104 상담부탁드립니다. +1 Jun 2016-10-07
103 안그래도 살기싫은데... +1 비공개 2016-10-07
102 요즘들어 ... +2 성훈 2016-10-04
101 왜 살아야 하나요? +1 흐름 2016-10-01
100 살아내야할 이유를 찾지 못하겠어요 +1 봄춘 2016-09-27
99 오랜만에 글 남겨보네요...잘 지내시죠?? +1 김준영(별빛누리) 2016-09-25
98 성정체성에 대한 고민... 나는 뭐지? 왜 남과 다르지... ㅠㅠ +1 julian 2016-09-19
97 만나는사람마다..... +1 넌내눈속의사과 2016-09-14
96 ... +1 2016-09-13
95 적지않은 나니인데 그동안 뭐하고 살아온건지 회의감이 많이듭니다 ㅠ +1 머하고살았니 2016-09-12
94 생각이 아직 정리가 안되네요 +1 2016-09-12
93 상담요청 +1 sc 2016-09-11
» 조언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1 최대웅 2016-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