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 | 6월 |
---|
교양? 이게 내 교양이다 1탄 : 꽃꽂이 (꽃바구니만들기)
친구사이 회원지원팀에서 친구사이 회원 및 예비 회원을 대상으로 교양강좌를 개설했습니다.
"꽃은 말이 없지만, 꽃을 고르는 손끝에는 우리 각자의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꽃을 꽂는다는 게 왠지 낯설게 느껴질 수도 있어요. 하지만 누가 뭐래도, 우리는 다양한 방식으로 삶의 아름다움을 만들어가고 있잖아요. 이 강좌는 단순한 꽃꽂이를 넘어, 서로의 감각을 나누고, 취향을 존중하며, 나답게 표현하는 시간을 함께 만들어보는 자리입니다.
익숙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멋있게 잘 만들지 않아도 괜찮아요.
우리 각자의 손끝에서 피어날 이야기를 기대하며,
첫 번째 교양 강좌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일시 : 2025년 7월 12일 (토) 오후4시~6시
장소 : 친구사이 사정전 (서울시 종로구 돈화문로 39-1 묘동빌딩 3층)
강사 : 장미 (책읽당 당원 / 화훼장식학 석사 / 플차 플로리스트 과정 수료 / 현)그린다 꽃집 운영)
참가인원 : 선착순 20명 ( 15명 신청 미달 시 행사 취소될 수 있음, 행사 취소시 오픈채팅방 공지 예정)
신청링크: https://forms.gle/LFHxnnYFENcQzrmMA
비용 : 참가비 30,000원
* 바구니, 꽃, 부자재비용으로 사용됨.
입금계좌 : 토스뱅크 1001-0135-9613 송길호
(입금해야 신청완료이며, 구글독스 신청후 안내되는 채팅방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당일일정 : 강좌소개-실습-작품 감상 및 나누기 ( 당일 공식 뒷풀이는 없음)
*참가비는 행사 3일 전인 **7월 9일(화)**까지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그 이후에는 주재료인 생화의 특성상 환불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