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9호][소모임] 이달의 지보이스 #17 : 천서진과 마리아 칼라스
기간 3월 

[소모임]

이달의 지보이스 #17

: 천서진과 마리아 칼라스

 

 


지보이스는 지난 3월부터 3개월간의 긴 방학이 끝나고 활동을 재개했습니다. 여전히 코로나19의 영향력으로 온라인으로 모임을 진행했습니다. 매월 둘째 넷째주 일요일에 진행하기로 한 온라인 모임에서는 노르마 지휘자님께서 직접 서양음악사 강의를 진행해 주었습니다. 1차시에서는 카스트라토의 흥망성쇠를, 2차시에서는 화제의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인물 ‘천서진’의 모티브가 된 ‘마리아 칼라스’의 일대기에 대한 강의를 들었습니다. 자극적인 것을 좋아하는 지보이스 단원들이 집중할 수 있는 좋은 강의였습니다.

 

 

무제.jpg

 


지보이스는 4월 11일 모임까지는 5인이상 집합금지 명령에 따라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후 모임 가능 인원이 순차적으로 늘어나면 오프라인 연습을 재개할 듯합니다. 그리고 올해 지보이스에서 활동을 함께 하길 원하시는 분은 4월 모임부터 온라인 모임으로 참석이 가능합니다. 활동을 희망하시는 분은 지보이스 페이스북 페이지로 메시지 주시거나 이메일 gvoiceseoul@gmail.com으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꽃피는 4월에는 모임을 할 수 있기를 바라며 이번 달의 활동보고를 마칩니다.

 

 

lineorange.jpg

 

지보이스 단장 / 오웬

 

 

 

 

donation.png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