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notice


우리 동네 도서관에 무지개가 뜬다!

한국게이인권운동단체 친구사이는 <자긍심의 절정, 대안의 공동체, 가슴 벅찬 변화>를 비전으로 현재와 미래의 성소수자의 행복한 삶을 위해, 올 3월부터 제주도를 시작으로 각 지역의 공공도서관에 성소수자 관련 서적을 기증하는 <무지개 도서 보내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제주도 지역 22개 도서관과 경상도 지역 30개 도서관에 5종 250권의 책을 기증했습니다. 『앰 아이 블루?』등의 소설집등과 『동성애자와 트랜스젠더 부모들이 알고 싶어하는 37가지 질문』, 『청소년 동성애자 인권을 위한 교사 지침서』 등의 다양한 분야의,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한 성소수자 관련 서적을 기증하였습니다. 올해 말까지 강원도, 충청도, 경기도 등 전국 도서관에 도서를 기증할 예정입니다. 여러분이 사는 지역의 도서관에 다양한 성소수자 관련 서적이 비치되는 걸 바라신다면 친구사이에 알려주세요. 또한 이미 다 읽은 성소수자 관련 서적을 친구사이에 보내주시면 전국 도서관에 기증하겠습니다.

여러분께서 기증해주시는 성소수자 관련 도서를 많은 사람들이 읽으면, 우리 사회의 성소수자에 대한 성숙한 이해를 돕게 되고 성소수자의 인권향상에 큰 도움이 되어 결국 성소수자가 좀 더 행복한 삶을 살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집에서 잠자고 있는 책을 깨워주세요!
- 혹시 집에 잠자고 있는 성소수자나 동성애 관련 서적이 있으면 친구사이로 보내주세요.
기증자분들을 대신하여 친구사이가 도서관에 보내겠습니다.

- 보내 실 곳 : 110-370) 서울시 종로구 묘동 183번지 묘동빌딩 3층

도서관을 찾아주세요!
- 여러분이 사는 지역 도서관에 다양한 성소수자 관련 서적이 비치되길 바란다면 친구사이에 알려주세요. 친구사이가 여러분이 원하는 도서관에 책을 기증하겠습니다.

친구사이를 후원해 주세요!
- 한국 사회가 성소수자들에게 더욱 많은 관심을 가질수 있도록 친구사이가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정기적, 혹은 비정기적 후원을 해주실 분은 http://chingusai.net/renew/sub01/support.html 클릭해주세요.

여러분의 작은 관심이 성소수자의 인권 향상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박재경 2010-10-07 오전 00:39

죄송해요! 이제서야 봤는데......
도서관을 찾아주세요 글 내용 밑에
사무실 전화 번화, 팩스 번화, 이메일 주소가 나와야 할 것 같은데요 어케 수정 가능한지요?
50 동성애자 가족구성 발표대회 'Speak Out!'
49 서울시장 후보 대상 동성애자 인권 관련 공개 질의서 답변
48 '가족구성권 연구모임'의 워크샵이 열립니다!!
47 2007 대선 "성소수자 10대 요구안" 발표
46 [성명] '대한민국 인권상'을 거부한다!
45 친구사이 사무실 확장 캠페인 "랄랄랄"
44 인권과 다양성을 존중하는 후보는 누구입니까?
» <무지개 도서 보내기> 우리 동네 도서관에 무지개가 뜬다! +1
42 2011년 친구사이 대표 후보자 박재경 출마의 변 및 공약 +1
41 2011 게이섬프로젝트 "퀴어 타운 인 코리아(Queer Town In Korea)"
40 <퀴어타운 in Korea> 간담회 공지
39 [성명서] 서울학생인권조례 제정은 흔들림없이 추진되어야 한다.
38 [성명] 청와대는 현병철 인권위원장 연임내정 철회하라!
37 2012년 친구사이 상근자 모집 공고
36 2012 친구사이 상근자 모집 공고
35 제7회 무지개인권상, 제2회 무지개도서상 선정 +1
34 [공동선언문] 군형법 제92조6 폐지 촉구를 위한 공동선언문 +1
33 [성명서] 청소년 성소수자 자살에 학교 책임이 없다는 반인권적 판결 내린 대법원 규탄 성명서 +1
32 [논평] <당연한 결혼식>을 적극 지지하고 축하하며, 성소수자들이 삶의 욕망을 기획,실천하는 장이 열리길 기대한다. +1
31 퀴어퍼레이드는 계속되어야 한다. 사랑은 혐오보다 강하다! - 270개 시민사회 단체 연명
마음연결
마음연결 프로젝트는 한국게이인권운동단체 친구사이에서 2014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성소수자 자살예방 프로젝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