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도별 기사

NEWSLETTER 연도별 기사
* 홈페이지에 가입 후 로그인하시면 기사 갈래별 태그 리스트가 활성화됩니다.
[135호][소모임] 책읽당 읽은티 #21 : 새롭고 재밌게!
2021-09-30 오후 18:39:27
277 0
기간 9월 

[소모임]

책읽당 읽은티 #21

: 새롭고 재밌게!

 

 

1.jpeg

 

 

새로운 무언가가 필요한 시점이라 생각했다.
코로나 덕분에 기존 당원들의 이탈도 적지 않았고, 신규 회원의 유입도 예전만 못한 상황.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부담스럽지 않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싶었다. 
아-주 예전에 재밌게 봤던 웹툰 작가들의 릴레이 웹툰(빨간 밥통 릴레이)이 떠올랐고, 흔쾌히 찬성해 준 총재님을 비롯한 운영진 여러분들께 감사를.

 

A4 용지 반 장 분량의 도입부를 시작으로 참여자라면 자유롭게 가지를 뻗고 살을 붙여 하나의 글을 완성하는 릴레이 글짓기.

 

게이라면 누구나 해봄직한 상상이라 생각하고 도입부를 썼는데 깊은 고민 끝에 멋지게 다음 주자에게 새로운 이야기거리를 던져준 누군가와 역시나 싶었던 누군가, 당혹과 충격의 결말을 안겨 준 누군가의 글까지 총 6명의 참가자가 각자의 개성과 의외성을 10,000% 발휘해 준 덕에 모두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물할 수 있는 9월의 이벤트였다. 오랜만에 서로의 글을 읽고, 함께 모여 웃고 떠들며 마무리할 수 있어서 무척 행복했다.

 

10월에는 또 다른 자유 글짓기 모임과 샘이 나는 세미나가 예정되어 있다.

책과 사람이, 이야기가 그립다면 친구사이 책읽당으로!

 

PS) 예전처럼 MT를 갈 수도, 특정 테마로 소풍을 갈 수도 없는 코로나 시국에도 꾸준하게 온라인 책모임을 진행하며 책읽당을 위해 누구보다 최선을 다하고 있는 총재님에게 다시 한 번 감사를.

 

 

lineorange.jpg

 

책읽당 운영진 / 동우

 

 

 

donation.png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검색
마음연결
마음연결 프로젝트는 한국게이인권운동단체 친구사이에서 2014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성소수자 자살예방 프로젝트입니다.